티스토리 뷰

대만 여행지 추천 ! 타이베이 할인 호텔 정보까지 !


최근들어 더더욱 활발하게 여행자들이 떠나는 그곳 ~ 익숙하면서도 이국적인 매력이넘치는 대만 여행 다녀오신 분들 많이 계신가요 :D ? 


우리와 비슷한 듯 하면서도 전혀 다른 문화를 담고 있어 더더욱 매력적인 대만은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대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색다른 곳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도 이런 대만여행 타이완여행 떠나시는 분들 무척 많은 것을 보고 ~ 또 감동의 특가 할인을 준비했는데요 :) 특히나 대만여행의 핵심 포인트가 될 타이베이에서는 푹 ~ 쉴 수 있도록 저렴하면서도 편리한 시설을 갖춘 타이베이 추천 호텔 최저가 정보 소식 까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대만여행 타이베이 초특가 호텔 가격 ▶ http://bit.ly/1leAYLG




대만여행 꼭 알고 떠나자 ! - 대만여행 기본정보


대만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특히나 이번 추석에 짧지만 알찬 타이페이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기간을 조금 더 늘려 타이베이만 보고 오시는 것 보다는 주변 또 다른 매력만점 여행지를 살펴보시고 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 ㅎㅎ 대만은 정말 매력넘치고 개성있는 여행지가 많거든요 !





대만은 연중 여행하기에 편차가 심하지 않은 곳으로, 여름에는 기온이 올라가고 습해져서 요즘 한국의 그것과 마찬가지로 땀이 송송 나기도 하지만 시원한 쇼핑몰 등이 많아 걱정 없습니다.


8월 ~ 9월 사이는 대만에서 유령의 달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전통적인 풍습이 많이 행해져서 사원들은 타이완 전통 축제를 자주 개최하고 종교 의식들을 거행하게 되는데, 자국민들은 여행을 금기시 하는 기간이지만 국제 여행객들에게는 이 시기가 알뜰살뜰 저렴하고 특별하게 대만여행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고 합니다 ~ ! 


여행 경비도 상대적으로 적게 드는 비수기라고 하니 꼭 체크 또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



대만여행 추천 여행지 소개 !


대만 예류(野柳)


대만여행을 통해 대자연을 느껴보고 싶다면 더할나위 없이 색다르게 다가올 그곳 ~ 바로 기암괴석이 가득한 해안 예류입니다. 타이베이여행을 하는 동안 도시를 둘러보는 것 외에 당일치기 반나절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예류 여행만큼 최고의 스케줄도 없습니다. 

오랜세월 침식작용과 풍화작용을 반복하며 제 멋대로 해안에 흩어져 있는 기묘안 기암괴석들은 자연의 위대함을 넘어 초 현실적인 느낌까지 주는 곳이죠 ~! 대만 북부 여행지 최고의 명소로 떠오르는 예류 기암석은 세계 지질학상에서도 아주 중요한 해양 생태계 자원으로 인정받고 있으니 예류로 시간여행을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 ㅎㅎ





대만 지우펀 (九份)


대만 여행 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지우펀은 지우펀 혹은 주펀 이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특히나 드라마 <온에어> 를 통해 한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곳이기도 합니다 :D 타이베이에서 기차 혹은 버스로 한시간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최고의 여행 코스 지우펀은 1920~30년대에는 아시아 최대의 광석도시라고 불렸으나, 채광 산업이 시들해 지면서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을 활용해 아기자기한 경관이 더해진 멋진 관광지가 되었죠 ~ ㅎㅎ 

아주 멋스러운 구불구불 골목을 따라 지우펀의 맛집과 유명 찻집 및 기념품 가게들이 줄을 지어 있으니 대만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만 가오슝 (高雄)


가오슝 혹은 까오슝이라고 불리우는 이 도시는 타이베이 제 2의 도시라고 불리울 만큼 경제, 무역의 대도시로 무척 유명합니다. 시내 중심가에는 85층 짜리 똥디스 빌딩과 50층의 창구 세계무역빌딩 등 수 많은마천루들이 하늘을 향해 쑥쑥 ~ 솟아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

까오슝은 특히 대만 등불축제 및 드래곤보트 축제의 주요 무대가 되는 도시로 2001년부터 가오슝에서 꾸준히 개최되고 있는 등불축제는 이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대만여행을 하는 관광객들도 이 등불축제는 빠뜨리지 않고 본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도 이 시기에 맞춰 대만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대만 타이베이 臺北


대만여행의 핵심, 바로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를 대만여행에서 빼놓을 수는 없는일 ! 타이베이는 일년 내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어 여행하기도 무척 좋으며, 여름은 덥고 습하며 겨울은 쌀쌀한 편이지만 한국보다는 춥지 않습니다. 대만여행의 최적기는 기온상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을이라 할 수 있죠 ~ ㅎㅎ ! 

타이베이 여행 추천 필수관광코스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꼭 봐야 할 것들은 국립 고궁박물관, 융캉제, 타이베이 101빌딩, 스린 야시장 등을 꼽아볼 수 있겠습니다 :D 대만의 유명한 샤오룽빠오를 딘타이펑에서 맛보는 것도 좋지만, 현지인들은 항상 타이베이 맛집으로 융캉제를 추천해주는데, 융캉제에 가면 홍대 카페 골목처럼 개성 넘치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가득하니 타이베이 여행 계획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찬 대만여행 추천 여행지 ~ 모두 둘러본다면 확실히 멋진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 

대만여행을 더더욱 풍족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호텔스닷컴의 타이베이 추천 특가 호텔 할인가격 궁금하시다면 클릭 !  http://bit.ly/1leAYLG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대만 여행 ~

타이베이 호텔 특가 가격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