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수록 매력적인 중국 상하이 추천 여행 코스!

 

 

 

 

이국적인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유럽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가까우면서도 우리 나라와는 또다른 느낌을 전달해 주는 아시아 권 여행을 즐기는 분들도 참 많죠! 오늘은 대륙이란 별명을 가진 넓은 이웃나라 중국에서도 화려함으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상하이 여행 코스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호텔스닷컴의 인기 상하이 호텔은 여기서 검색하세요!

http://bit.ly/1pXyFuW

 

상하이의 옛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예원, 최대의 번화가 난징동루, 신계획 도시 푸동 등. 상하이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하루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여행 코스 입니다. 특히 난징동루 끝에 있는 와이탄과 푸동은 백만불짜리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와이탄에서는 아름다운 고전 건축물들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또 유명한 고급 레스토랑도 많기 때문에 산책 후 야경을 본 뒤에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멋진 상하이 여행 코스가 될 것 같네요. (참고로 레스토랑 예약은 필수) 또 난징동루는 상하이의 명동과 같은 곳입니다. 이곳에서 쇼핑과 동시에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요.

 

 

 

 

프랑스 조계지와 신천지 주변을 훑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야 말로 제대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상하이 여행 코스에요! 쇼핑과 마사지, 즐거운 나이트 라이프까지~ 상하이 최대 쇼핑가인 난징시루를 만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신천지 주변은 그야 말로 신나는 밤문화를 즐기기 제격입니다. 분위기 좋은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고 공연을 즐길 수 있거든요. 물론 상하이의 유럽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골목을 누비며 구경하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추천 관광 코스는 항저우 입니다. 항저우는 상하이 근교에 있는 도시입니다. 항저우 뿐만 아니라 여러 수향 마을들이 있어서 상하이에서 느끼셨던 화려하고 세련된 모습과는 또 다르게 아름다운 전원 마을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여행 일정에서 하루 정도 항저우를 둘러 보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굿!

 

마지막으로 럭셔리 甲 상하이 호텔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도 지금 글 올리려고 찾아 봤다가 가격에 한번 놀라고, 시설에 한번 놀라고 ㅎㅎ

 

 

   

 

   

 

   

 

호텔 마스네 앳 쓰난 맨션 (Hotel Massenet at Sinan Mansions) ★★★★★

럭셔리 형태형 빌라로 신텐디, 상하이 박물관에서 가깝습니다. 카페도 마련되어 있구요, 매일 아침 무료 식사가 제공됩니다. 수영장은 물론 정원과 테라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스파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이라기 보단 빌라 형태로 푹 쉴 수 있는 곳인데요, 가격이 무려 680만원대랍니다 ㅎㅎ 68만원도 비싼데 680만원이라니 엄청나죠? 하지만 사진 보시면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호텔이에요.

 

 

   

 

   

 

   

 

페어몬트 피스 호텔 (Fairmont Peace Hotel) ★★★★★

럭셔리한 호텔을 보셨으니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도 소개해 드려야죠. 20만원 대 후반의 이 호텔은 와이탄과 푸동 강변 산책 공원과 가깝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인 곳으로, 상하이 여행을 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한 호텔입니다.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비지니스 센터 등 편리한 부대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서 푸동 지구를 내려다 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