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보다 즐거운 홍콩 여행 3박4일 추천 일정 !

곧 다가올 추석연휴 기간도 그렇지만 요즘에는 주말을 이용해 알찬 홍콩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무척 많아졌습니다 ! 홍콩 여행의 핵심은 쇼핑~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물론 무척 많겠지만, 매력만점 여행지인 홍콩은 쇼핑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D 




오늘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소개해 드리는 홍콩여행 필수코스는 3박 4일 정도 홍콩여행을 떠나시는 분들께 딱 좋은 홍콩여행 정보 ~ㅎㅎ 물론 2박 3일 더 짧은 홍콩여행 떠나실 예정인 분들은 이중에서 꼭 가보고 싶은 홍콩 여행 필수코스 골라서 여행 계획 세우시면 OK 겠죠 ? 


백만불짜리 야경의 도시 홍콩으로 떠나는 즐거운 홍콩 여행 필수코스 정보 ~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홍콩 여행 코스 선정을 위한 지역 구분

3박4일을 알차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홍콩 지도를 펼쳐두고 홍콩 여행을 위한 전체적인 계획을 세우기 전, 지역을 구분해서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 


홍콩은 크게 홍콩섬, 구룡, 산까이 지역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홍콩섬은 일단 작아도 가장 많은 홍콩 관광객이 찾는 핵심코스 입니다. 빽빽하게 들어선 고층빌딩들과 눈앞에 펼쳐지는 빅토리아 항구는 홍콩을 찾는 이들이 떠올리는 바로 그 홍콩의 모습이며 밤에 볼 수 있는 그 모든 것들이 어우러지는 야경은 한번 찾아본 이들을 다시 한번 홍콩을 찾게하는 명물 중 하나라 할 수 있죠 ~ ㅎㅎ 섬의 남쪽으로는 스탠리 마켓이 있고, 바다에 떠있는 식당으로 유명한 홍콩 맛집 JUMBO도 있습니다.






구룡지역은 아홉마리 용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홍콩섬 북쪽에 위치해 있는데 전 세계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곳들 중 하나입니다. 반도의 끝자락에 위치한 침사추이(Tsim Sha Tsui)는 배낭여행객부터 초호화 호텔 투숙객까지 모두에게 다양한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몽콕(Mong Kok)에는 수많은 가게와 시장들이 몰려있어 쇼핑을 하거나 눈요기를 하기에 아주 굿 :D 


그 외 산까이 지역은 홍콩 여행을 온 관광객들이 많이 찾지는 않는 곳이지만, 정신없이 복잡한 홍콩을 잠시 벗어나 또다른 홍콩의 모습을 담고 싶다면 이쪽 여행도 추천드려요 ! 하지만 3박 4일 홍콩 일정에 산까이 지역을 넣기에는 조금 빠듯 하다는 거 ~ ㅎㅎ !



홍콩 여행 경비 절약할 수 있는 할인 호텔 리스트  http://bit.ly/1p8Wv8a




홍콩 여행 3박 4일 추천 일정

1DAY


홍콩으로 떠나는 항공편은 매일매일 많기 때문에 오전에 도착하는 항공편, 혹은 그 전날 저녁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활용한다면 알찬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날은 홍콩 핵심 지역 위주로 관광 하시기를 추천 드리는데, 홍콩 오션 파크 해양공원은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필수 여행코스로 1.5KM의 케이블카를 탑승하면 시원하게 펼쳐지는 산과 바다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205M의 남롱산에 올라 맑은 날엔 남중국해까지 전망할 수 있어 더더욱 인기가 좋죠 :) 해양 극장의 즐거운 쇼 관람, 아쿠아리움 구경,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으로 즐기는 신나는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느끼려면 반나절은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저녁에는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 일정을 넣는 것이 좋은데, 피크 트램을 타고 올라가서 2층 버스를 타고 내려와도 좋고, 왕복으로 피크 트램을 타는 것을 원하신다면 너무 번잡한 시간은 피하시기를 권해 드려요 ~ㅎㅎ !


빅토리아피크 까지 마쳤는데, 호텔로 향하기 전 뭔가가 아쉽다면 나이트 시티투어를 위해 홍콩의 명물 2층 버스를 타고 홍콩 도심을 달려보거나, 혹은 몽콕 야시장으로 야식을 먹으러 구경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





2DAY

홍콩 여행 둘째날을 알차게 사용해야 할때 ~ ㅎㅎ ! 


홍콩 3박 4일 자유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동선을 잘 짜서 하나씩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홍콩은 아주 큰 도시는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홍콩의 대중교통 수단과 꽤 저렴하고 쾌적한 편인 택시를 활용하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죠 :)


홍콩여행 둘째날 추천 여행지는 리펄스베이, 스탠리마켓, 코즈웨이베이, 란콰이퐁과 소호 등의 지역 입니다.
리펄스베이는 해변과 수영지로 유명한 곳인데, 고전적 건축물은 물론이고 전 세계 헐리우드 스타들의 집이 있기도 한 곳이라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스탠리 마켓은 아이쇼핑을 간단하게 해볼 수도 있고, 쇼핑이 싫으신 분들은 가볍게 구경만 한 다음 바로 앞의 해안이나 백사장에서 산책을 하며 여유로운 홍콩 여행의 기쁨을 맛볼 수도 있다는 사실 ~!


또한 이날 저녁에는 홍콩의 밤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홍콩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러 떠나는 것이 좋은데, 완차이 코즈웨이 베이, 란콰이퐁과 소호 등은 '밤의 홍콩' 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펍과 바 그리고 레스토랑 등 맛집이 몰려 있는 곳입니다 :) 홍콩의 밤 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홍콩 여행의 추억을 쌓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죠.






3DAY

홍콩 3박 4일 여행의 셋째날은 그 전날 어떤 여행을 하며 홍콩을 둘러보았는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홍콩 도심의 즐거움을 조금 더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트램이나 2층 버스를 타고 다 못가본 여행지 위주로 돌아보거나 맛집을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센트럴 지역은 홍콩섬의 상업과 경제의 중심지로, 스타 페리 터미널에서 무척 가까우며 아름다운 홍콩 전경을 둘러보기 딱 ~ 인 곳이기도 합니다 :D 

홍콩섬을 오가는 페리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는 것도 좋고, 홍콩 식도락 여행으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은 홍콩 맛집 정보를 검색해 딤섬, 에그타르트, 탄탄면, 퓨전요리 등등 다양한 홍콩의 맛을 느껴보는 일정도 좋습니다.


혹은 아예 3박 4일 일정 중 하루 반나절을 홍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에서 보내는 것도 좋은데, 파리 디즈니랜드, 미국 본토 디즈니랜드와 도쿄 디즈니랜드와는 또다른 매력이 살아있는 곳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죠 =) 홍콩 디즈니랜드는 메인 스트리트와 판타지랜드, 어드벤처 랜드, 투모로우 랜드, 토이스토리랜드, 그리즐리 걸치, 미스틱 포인트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물론 호텔스닷컴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숙박 할인 기회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1박을 원하신다면 디즈니랜드 호텔 정보도 참고해 주세요~!






4DAY
꿈같았던 홍콩 3박 4일 일정을 뒤로 하고 이제는 마무리 해야할 시간 ~ 코즈웨이 베이, 템플 스트리트, 중경맨션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홍콩 맛집의 매력적인 맛을 즐기고 공항으로 향하는 일정도 좋습니다.



호텔스닷컴이 전해드린 알차디 알찬 3박 4일 홍콩 여행 코스 ~ 어떻게 보셨나요 ?


시간이 없어 홍콩여행을 떠나기를 망설이시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주말을 활용해 하루 휴가를 내고 3박 4일 홍콩 여행을 즐기시거나, 올 추석연휴 황금기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권해드릴게요 =)
홍콩여행 떠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에서는 최저가 홍콩 호텔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홍콩호텔 어디가 좋을지, 어떻게 할인받을 수 있을지, 저렴한 홍콩호텔 및 릭셔리 홍콩 호텔 정보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bit.ly/1p8Wv8a







여행경비 절약할 수 있는 홍콩 최저가 호텔 !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최저가 호텔 & 럭셔리 홍콩 호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