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호텔추천 ! 영국 여행 런던 호텔 할인 최저가 가격은 ?


신사의 나라 영국 ~ 유럽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인 영국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런던 여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영국 런던으로 떠나는 여행 계획 세우시다보면, 만만치 않은 호텔 가격에 놀라고 상상 그 이상의 물가에 한번 더 놀라기 마련이죠 ! 하지만 여행 계획을 잘 세우다 보면 중간중간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만나게 되는데, 그 중 한가지가 바로 런던 여행에서 런던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의 최저가 할인과 함께 하는 것 아닐까요 ?


많은 여행자들이 유럽 중에서도 영국 여행을 선호하는 이유, 그리고 영국의 매력 넘치는 도시 중에서도 매혹적인 런던을 선호하는 이유는 참 다양합니다.


런던여행



대영제국의 찬란한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신사의 도시 '런던' 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품이 있기 때문이죠 :D

런던 여행 필수코스 ~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대영 박물관 둘러보기, 웨스트 앤드 (WEST END) 에서 뮤지컬 티켓 예약해 공연 둘러보기, 런던 랜드마크인 런던아이와 빅벤 & 국회의사당 둘러보기, 하이드 파크에서 여유로운 시간 가져보기 등등 ... 무척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영국 런던 ~ ! ㅎㅎ


호텔스닷컴과 함께 이런 런던여행 더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최저가 런던호텔가격, 알아보도록 할까요 ~?



런던호텔 추천 할인 best
힐튼 런던 메트로폴 호텔 Hilton London Metropole ★★★★☆

런던호텔추천런던할인호텔



메트로폴 런던 힐튼호텔은 영국 런던 지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도록 높게 우뚝 ~ 솟아 있는 건물입니다. 세계적인 에드웨어로드에 위치해 있으며, 런던 패딩턴역의 히드로 익스프레스 터미널까지 차로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죠 ~! 마담투소 박물관과 천문대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옥스퍼드 거리의 상점들과 웨스트앤드의 즐길거리가 불과 10분여 거리에 있는 런던 여행하기 아주 좋은 추천 호텔 중 하나입니다. 23층 규모의 호텔로 동관 서관에 나위어져 있으며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런던 시내의 멋진 뷰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런던호텔 추천 할인 best
시저 호텔 Caesar Hotel ★★★★☆

런던호텔할인


런던할인호텔


런던추천호텔 시저호텔은 해딩턴에 위치해 있으며, 화이틀리스 쇼핑 센터, 켄싱턴 가든, 로얄 알버트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호텔 근처에는 켄싱턴 궁 및 하이드 파크도 있어 런던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아주 좋은 위치에 있어 추천드립니다 ~! 객실에서 멋진 런던 도심 조망이 가능하며,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비즈니스 호텔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죠 ! 호텔 내에 레스토랑과 라운지바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말고 즐거운 런던 여행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런던호텔 추천 할인 best
더 리젠시 호텔 The Regency Hotel ★★★★☆

더리젠시호텔


런던호텔추천


런던추천호텔 더리젠시호텔은 캔싱턴 - 얼스코트에 위치해 있으며, 런던 자연사 박물관, 로얄 알버트홀, 버킹엄 궁 등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근처에는 얼스코트 전시센터 및 해로즈 백화점도 있어 런던여행 쇼핑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위치입니다 ~! 호텔 내에는 헬스클럽과 한증막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호텔 양식은 빅토리아 왕조 양식 호텔로 내부 시설은 비즈니스 투숙객과 런던 여행자들을 위해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 사용 가능합니다 ! 금연 시설로 깔끔하면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런던 추천 호텔입니다.



빅벤


영국 런던은 특히나 유럽여행을 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여행 여정의 in/out 을 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세계적인 히드로 공항이 있을 뿐 아니라 도시 자체도 매력적이라 전 세계의 수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죠 :)

영국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최저가 런던 할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즐겁고 여유로운 여행 즐겨보시는게 어떨까요 ! 더 다양한 런던 추천호텔 정보 및 런던 여행기간 중 최저가 호텔 가격 체크해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해주세요 !  
http://bit.ly/VBAXoA




신사의 나라 ~ 영국 런던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
호텔스닷컴의 최저가 런던 호텔 가격 체크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