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인기 호텔 예약 비용 알아보고, 떠나자 런던!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신사의 나라 영국의 매력에 푹 빠진 분 계신가요? 영국은 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덕분에 여행 다녀오면 남는 사진도 많죠 ㅎㅎ 런던 아이, 버킹엄 궁전, 타워 브릿지, 에든버러, 런던 탑, 그룸브리지 플레이스 등! 유럽 다녀온 분들이 빠지지 않고 거쳐가는 영국. 그 중에서도 인기 여행지 런던의 호텔과 예약 비용을 한번 알아 보도록 할게요. 호텔스닷컴 인기 예약 호텔 기준입니다 :)

 

 

   

 

힐튼 런던 패딩턴 (Hilton London Paddington) ★★★★

버킹엄 궁 및 하이드 파크에서 가까운 인기 호텔로, 호텔스닷컴에서 24시간 동안 무려 50번이나 예약된 곳입니다. (참고로 호텔스닷컴에선 해당 호텔 클릭시 24시간 동안 몇 회나 예약 되었는지도 알 수 있어요^^) 호텔은 오래된 만큼 전통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으나 매일 청결하게 관리하여 내부 시설은 깨끗하고, 부대 시설도 다양합니다. 또 인근에 런던 시내도 있어 교통이 편리한 곳이에요. 비용은 룸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가장 저렴한 비용의 룸이 24만원부터 64만원까지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모닝톤 호텔 (Best Western Mornington Hotel) ★★★★

이 런던 호텔은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켄싱턴 가든, 화이틀리스 쇼핑 센터, 하이드 카프에서 가까우며 편안하고 실용적인 객실로 인기가 많습니다. 현대적인 모습의 호텔과 좋은 서비스, 친절한 직원은 기본입니다. 또 위치가 좋아 지하철역으로부터 1블록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 약 5분 거리! 웨스턴 모닝턴 호텔의 비용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조식을 포함해도 30만원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가족이 많이 찾는 호텔인만큼 모두 금연 룸입니다.

 

 

   

 

카벤디시 런던 (The Cavendish London) ★★★★

런던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피카딜리 서커스, 왕립극장, 버킹엄 궁 등 관광명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 비용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호텔로 특히 레스토랑의 음식이 맛있어 더욱 인기랍니다. 웬만한 관광명소는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으나 호텔 주변은 비교적 조용하여 휴식을 취하기도 안성맞춤 입니다. 예약 비용은 20만원 대의 클래식 룸부터 50만원 대의 이그제큐티브 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나라 영국의 인기 여행지 런던 호텔 소개 잘 보셨나요~? 런던은 도심지인 동시에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이라 다양한 호텔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맘에 드는 영국 런던 호텔을 찾아 보세요 ▶ http://bit.ly/1w6Y7U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