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프랑스 파리 호텔 추천!

 

 

 

프랑스 파리 여행 및 호텔 정보는 이미 호텔스닷컴에서도 여러 차례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 많은 유럽 여행의 꽃, 프랑스. 그 중에서도 낭만이 가득한 파리의 멋진 호텔들을 추천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호텔부터 럭셔리 호텔까지. 인기 호텔들을 취향대로 골라 보세요! :D

 

 

 

 

   

 

[ 빌라 마자린 (Villa Mazarin) ]

이곳은 파리 시청, 노르트담 대성당에서 가깝습니다. 규모가 큰 호텔은 아니라 객실 수가 35개인데요, 덕분에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는 더욱 제격입니다. 한번 갔던 분은 또다시 찾을 정도로 평가가 좋은 호텔로, 가격도 비교적 높지 않고, 깨끗하며 직원들도 매우 친절합니다. 근처에 피카소 미술관도 있다고 하니 아침 일찍 일어나 멋진 작품을 관람하고 여행하는 것도 좋겠죠? (20만원 후반 호텔)

 

* 이용객 평가 : 4th time at this hotel and I have no intention of booking anywhere else when i come to Paris, wonderfully located, extremely helpful and knowledgable... staff, rooms are clean and comfortable.

 

 

   

 

   

 

[ 시타딘 프레스티지 생 제르 드 프레 파리 (Citadines Prestige Saint-Germain-des-Prés Paris) ]

이름을 외우기 힘든 그 호텔. 파리 중심에 위치한 시타딘 프레스티지 생 제르 드 프레 파리는 퐁네프 다리, 생트 샤펠 성당,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과 가깝습니다. 세느강 바로 아래쪽에 위치하여 경관과 좋고, 파리 중심에 위치한 만큼 여러 주요 시설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30만원 초반 호텔)

 

* 이용객 평가 : 직원들은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협조적이고 공손하다. 서비스도 역시 좋다. 아침식사가 숙박료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직접 밥을 해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가격적인 면을 극복한다. 객실 온도 세팅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좋다. 이곳이 곧 다시 방문할 것이다. 

 

 

   

 

[ Hôtel des Halles ]

파리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샤틀레 극장, 조지 퐁피두 박물관, 노르트담 대성당, 루드르 박물관과 가깝습니다. 아무래도 파리 여행의 중심지인 만큼 근처에 호텔이 많이 몰려 있네요. 앞서 소개드린 두 호텔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20만원대 초반이에요. 하지만 청결한 룸과 직원들의 친절함은 가격을 매길 수가 없죠! 추천 호텔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특히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이에요~ (20만원 초반 호텔)

 

* 이용객 평가 : This is a very comfortable hotel for a reasonable price. My room was nicely decorated and kept clean. The staff were very friendly and helpful. The neighborhood is interesting with many restaurants near. I would recommend it.

 

 

   

 

   

 

[ 파리 메리어트 호텔 샹젤리제 (Paris Marriott Hotel Champs-Elysées) ]

이번엔 좀 럭셔리한 호텔 소개를 해드립니다. 샹젤리제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개선문, 에펠탑, 그랑팔레에서 아깝습니다. 무려 192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은 물론 위치가 좋다는 평가가 많아요. 파리 여행을 즐기기 취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레스토랑의 음식도 맛있어 다른 곳을 찾지 않아도 될 정도! (70만원 후반 호텔)

 

* 이용객 평가 : 협조적인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레스토랑이 근사했습니다. 추천합니다. 최고의 위치입니다.

 

 

   

 

   

 

[ 로텔 드 세르 (L' Hotel de Sers) ]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프랑스 파리 호텔입니다! 이곳은 허니문 호텔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샹젤리제에 위치하여 파리 현대 미술관, 개선문, 그랑팔레, 에펠탑과 가까운 이곳은 객질 조망이 최고입니다. 테라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고층에 묵는 분들은 여유롭게 차 한잔, 또는 분위기 있게 와인 한잔 하며 파리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0만원 중반 호텔)

 

* 이용객 평가 : 에펠 개선문과 가깝고 조용하고 깨끗한호텔이었어요. 허니문이었는데 육일머물렀고 객실업그레이드도 해줘서 더 좋았네요.

 

 

 

 

더 많은 호텔 정보

낭만이 넘치는 프랑스 파리 호텔 추천 바로가기

http://bit.ly/1tcJR9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