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 프랑스 파리 호텔 추천 리스트 !


배낭여행, 자유여행, 유럽 허니문, 서유럽 가족 여행 등등 ... 여행의 테마는 조금씩 다르더라도 유럽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입니다. 


프랑스 파리는 매년 전 세계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시로 꼽히고 있으며, 파리 여행만 일주일을 잡더라도 부족하다 할 정도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현대적인 모습 뿐 아니라 옛 프랑스의 느낌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로맨틱 여행지로 프랑스 파리를 꼽기도 하죠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너무 사랑하는 도시 ~ 사랑의 도시라고 불리우는 파리에서 단 며칠동안이라도 파리지엥으로 살아본다면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다가올 추석 연휴를 이용해서 프랑스 파리 여행을 떠나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행복의 도시, 사랑의 도시 프랑스 파리의 유서깊고 고풍스러운 호텔들 중에서도 오늘은 여행자들이 높은 평가를 준 유명한 프랑스 파리 호텔 추천 리스트에 대한 정보를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럭셔리하면서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프랑스 파리 추천 호텔의 경우 이 호텔에서 묵은 숙박객들이 높은 평가를 준 이유가 다 있겠죠 ~? 위치 좋고 서비스 좋고 멋진 파리를 느껴볼 수 있는 프랑스 파리 추천 호텔 리스트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O =)



프랑스 파리 유명 호텔 추천 (1)
파리 생 제임스 올버니 스파 호텔 (Saint James & Albany Hotel - Spa) ★★★★☆






파리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인 파리 생 제임스 & 올버니 스파 호텔의 경우 튈르리 정원과 루브르 박물관 바로 길 건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2km 이내의 거리에 그 유명한 샹젤리제가 있으니 쇼핑을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위치라는 사실 ~ ㅎㅎ ! 파리 메트로 튈르리 역이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에도 문제 없는 곳이라고 하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 


프랑스 파리에서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꿈꾸셨던 여행자에게 최고의 여유로움을 줄 수 있는 생 제임스 & 올버니 스파 호텔의 조식은 돌로 지어진 운치있는 저장고 지하에서 매일 아메리칸 스타일로 아침 뷔페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히 생 제임스 & 올버니 스파 호텔은 아름다운 조각 정원으로 둘러 쌓여 있으며, 호텔 로비 리셉션에서부터 천장과 바닥의 화려한 샹들리에와 대리석 바닥에 입이 쩍 ~ 벌어진다고 하죠 ! 호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스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생 제임스 바에서는 다양한 프랑스식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실내 수영장에는 터키식 욕조와 사우나까지 준비되어 있는 파리 최고의 유명 호텔입니다. (호텔스닷컴 파리 호텔 특가 적용 상품 ~)





프랑스 파리 유명 호텔 추천 (2) 
파리 나폴레옹 호텔 
(Hotel Napoleon) ★★★★☆





파리 나폴레옹 호텔의 경우 샹젤리제 호텔을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유명 호텔입니다. 투숙객들에게 모두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곳으로, 가격대비 최고의 위치와 서비스를 가진 호텔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넓직한 룸 뿐 아니라 파리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넓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죠 :D 


샹젤리제 호텔 중에서도 인기 좋은 편에 속하는 나폴레옹 호텔은 단연 개선문과 에펠탑에서 가까운 위치로, 공용 구역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투숙객에게도 편의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뷔페 식사가 제공되어 여유로운 파리의 아침을 열 수 있으며, 룸서비스와 비즈니스 센터 역시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 바와 라운지 그리고 카페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ㅎㅎ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50% 이상 할인 중 !)





프랑스 파리 유명 호텔 추천 (3) 
파리 라 메종 파바 호텔 
(La Maison Favart) ★★★★☆






파리 라 메종 파바 호텔의 경우 작지만 알차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유명 부티크 호텔 중 하나입니다.
파리 중심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파리 오페라와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가깝고, 호텔에서 도보로 쉽게 팔레 루아얄과 루브르박물관에 갈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

파리 라 메종 파바 호텔 내에는 운치있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파리 관광에 꼭 필요한 관광 및 쇼 티켓 등을 콘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D 샤를 드골 공항으로 이동해야 할 경우 호텔에서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전체의 리모델링이 2012년 1월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매우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이죠 :D 
파리 유명 호텔들 중에서도 떠오르는 부티크 호텔인 파리 라 메종 파바 호텔에서 즐거운 파리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 ㅎㅎ (호텔스닷컴 파리 호텔 할인 가격 체크 체크 !)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 !
가족, 연인, 친구 때로는 홀로 머물고 싶은 프랑스 파리에서 잠시나마 모든걸 잊어보는건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리는 인기만점 프랑스 파리 더 다양한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여러분께서 계획하신 파리 여행 기간에 맞춰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 추천 파리 유명 호텔 최저가와 놀라운 할인 특가 혜택을 소개해 드립니다. Click Click ~  
 
http://bit.ly/1uQLRpQ




전 세계 관광도시 NO.1 프랑스 파리 !

사랑의 도시  파리의 유명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