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 가족여행 떠난다면, 세부 막탄 리조트 2곳 비교!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세부 ^0^ 필리핀에서 두번째로 큰 섬이자 대표 관광지인데요. 세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보통 12월부터 5월까지라고 하지만, 요즘은 여행 시기 많이 상관 안하고 훌쩍 떠나는 분들도 많아지신 것 같아요. 스파와 마사지를 즐기며 휴양하기 좋고,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필리핀 세부 여행. 지친 일상을 떠나 떠나기 딱 좋은 여행지입니다. 

세부는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떠나는 분들도 참 많죠.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세부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대표적인 막탄 리조트 2곳을 비교해 볼게요. 막탄 섬은 세부에 있는 섬으로 필리핀 제 2의 막탄 세부 국제공항이 위치해 있고, 쇼핑센터, 관광명소, 해변, 리조트 호텔이 늘어서 있는 곳으로 유명해 세부 가족여행 숙소로 많이 선호하는 곳이죠. 자~ 그럼 세부 막탄 섬의 대표적인 세부 리조트 2곳 함께 보시죠!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vs 세부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라푸라푸의 해변에 자리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556개의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라운지, 카지노까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세부 막탄 국제공항에서 제이파크 리조트까지 택시로 약 25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인데요. 세부 여행으로 제이파크 리조트 안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꽉 찰 만큼 만족스럽다고 하는데요. 

먼저, 넓고 쾌적한 객실 상태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스위트룸에 묵는다면 침실과 거실을 따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맘껏 물놀이 하고 뛰어놀 수 있는 커다란 전용 해변과 유수풀 및 7개의 야외 수영장, 무료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해요. 어른들을 위한 산책로까지! 게다가 해양 액티비티와 맛있는 음식까지 즐긴다면, 환상의 가족 휴가가 아닐까요?



[ 실제 투숙객 후기 ]

"제이파크 6박 7일"

올해 3번째 제이파크. 이번엔 8살, 6살 아이들 데리고 다녀왔어요. 제이파크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여러개의 풀장과 다양한 이벤트들, 청결한 서비스와 안전한 관리때문인데요. 직원들 굉장히 친절하시고, 한국인 직원도 상주 중입니다. 풀장 관리도 잘 되어있고, 제일 중요한 룸 컨디션 최상입니다. 애들 때문에 신경 많이 쓰이는데, 제이파크는 최고입니다. 아이들과 멋진 추억 많이 쌓고, 편하게 힐링 잘 하다가 왔습니다.

"세부하면 제이파크가 최고에요^^"

아이들하고 가는 해외여행으론 불편함 없는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놀다가 바다로 들어가 스노쿨링도 하고 바다 다이빙,미끄럼틀도 타고, 저희는 처음 갔을 때 아쉬워서 두달 사이에 또 갔다왔어요~^^ 숙소 바로 앞에 한국슈퍼가 있어서 빠뜨린 물건이나 필요한거 있음 왠만한건 다 살수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심지어 김내과라는 의원도 있어 혹시 아이가 아프더라도 불편함 없이 지내다 오실 수 있을거에요. 저녁엔 리조트 안에 있는 하바나에서 식사하며 간단하게 주스나 맥주만 드셔도 바다 보면서 현지인들의 공연을 보면서 흥겹게 즐기는 시간도 만들수있어 넘 좋았습니다^^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예약가격 보기!




세부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 스파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도 라푸라푸 해변에 자리한 리조트로 530개의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 및 3개의 바/라운지, 전용해변,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큰 규모의 리조트에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는 가족여행으로도 좋지만, 신혼여행, 부부여행, 커플여행 숙소로도 꽤 인기가 높은데요. 멋진 오션뷰와 아침 저녁으로 예쁜 야외 수영장 풍경도 한 몫하지만 멋진 풀빌라를 이용하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샹그릴라 리조트 야외 수영장은 제이파크 리조트 만큼 화려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크기가 엄청나고, 어린이 놀이터가 인기가 높아요. 샹그릴라 리조트 전용 비치는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스노쿨링도 즐기며, 가족들과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푸르고 탁 트인 세부 바다를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진정한 휴양이 필요하다면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로 떠나보세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

"가족들과 즐거운여행"

세부에 처음으로 가족들과 여행을갔는데 아주 만족한 여행이였다. 객실의 청결도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했고 리조트의 바다에 물고기들과 함께 수영하는건 최고의 시간이였음. 조식은 한국인 셰프님의 인자한 미소와 친절함에 다시 한번 감동. 또 가고싶다.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정말 좋습니다."

리조트 객실과 부대시설이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고, 개별 해변에서 스노쿨링과 각종 수상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고, 수영장도 넓고 다양해서 아이들과 놀기 좋습니다. 조식도 괜찮았고, 내부 레스토랑 음식들도 가격도 적정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호텔입니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예약가격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