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가족여행 추천지로 늘 사랑받는 베트남 다낭 :-) 작년 여름, 해외 여행지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었을 만큼 한국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잊지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복한 다낭 여행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다낭 가족여행 숙소로 딱 좋은, 다낭 풀빌라 추천 TOP 3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가성비 굿인 가족여행 풀빌라는?"

다낭 오션 빌라스 (The Ocean Villas)

다낭 논누옥 해변에 자리한 다낭 오션 빌라스는 11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 풀서비스 스파, 2개의 야외 수영장, 조식 이용이 가능해요. 논 누옥 해변이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이 최고인데요. 이 다낭 풀빌라 리조트는 기차역 픽업 서비스와 탁아/어린이 돌보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가족여행 숙소로도 딱 좋습니다 :-)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도 실제 후기에 ‘가족여행으로 추천한다’고 많이들 남겨 주셨네요.


[ 실제 투숙객 후기 ]

8.0/10.0 "가족여행에 추천"

개인 풀이 있어서 애들이 편하게 놀았습니다. 다만 위치가 다낭 시내와는 거리가 있어서 이동이 약간 불편할 수 있어요. 

8.0/10.0 "가족과 즐기기에 편안한 곳"

기본적인 청결 수준이었고, 가족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조식은 평이 안좋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괜찮았고, 룸서비스로 2번 사용했는데 딱 가격 만큼이었습니다. 그리고 위치가 호이안과 다낭의 중간이라 감안했던 부분이고, 주변에 할게 없어 조용해서 가족들과 시간 보내기엔 더없이 좋았습니다.


이 다낭 풀빌라 예약가격 보기




"만족도 최고의 럭셔리 다낭 풀빌라는?"

다낭 푸라마 빌라스 (Furama Villas Danang)

푸라마 빌라스는 다낭에 있는 5성급 럭셔리 빌라로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평점 10점 만점에 9.0 이상을 받은 만족도 높은 숙소입니다. 50개의 금연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빠른 예약은 필수인데요! 전용 해변과 3개의 야외 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4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풀사이드 바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어린이 돌보미/활동 감독 서비스와 어린이 수영장, 키즈 클럽 등 아이가 있으신 투숙객들을 위한 추가 편의시설들이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86세 엄마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무더위가 살짝 꺽인 8월 24일부터 4박5일 다녀 왔습니다. 엑스트라 차지 포함해서 성인 10명, 소아 2명, 애기1명으로 총 13명. 저희는 빌라에 묵었는데 뜨겁지 않은 시간대에 리조트까지 산책했는데 길이 참 예뻐요. 직원들 다 친절하시고 수영장 골라 다니는 맛이 있습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내 숙소 수영장이 최고~^^ 다녀온지 며칠 안 지났지만 벌써 다음에 또 갈 계획세워요.^^ 단점이 있다면 3층짜리 빌라에 1층엔 침실이 없어서 계단 사용이 힘드신 엄마는 엑스트라 베드 1층에 놓고 주무셨어요.

10.0/10.0 "리조트 앞 해변, 리조트 내 수영장 짱"

가족 여행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리조트 내 시설도 청결하고 좋았고, 전용풀도 매일 깨끗하게 관리해 주셨어요. 리조트 내 정원시설도 너무 아름답고 좋았습니다. 다시 다낭 가더라도 여기서 숙박하고 싶어요.


이 다낭 풀빌라 예약가격 보기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족여행 풀빌라는?"

다낭 망갈라 젠 가든 (Mangala Zen Garden Resort)

다낭 망갈라 젠 가든 호텔은 세계 3대 해변으로 불리우는 미케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편안하고 여유롭게 가족들과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거에요. 호텔과 객실 디자인은 일본 스타일로 매력적이고 특별한 콘셉트를 자랑하는데요. 2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니 빠른 예약은 필수입니다! 객실 내에는 취사시설이 있어 부모님 모시고 떠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 호텔 앞 미케비치에서 프라이빗 비치처럼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 이용도 가능합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조식 또한 이 리조트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가족여행 숙박으로 추천"

가족 여행으로 적당한 숙소입니다.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리 멀지않아 이동하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아요. 리조트 내에 수영장이 있어 좋았으며, 전용해변까지 좋은 곳으로 기억되네요.

10.0/10.0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굉장히 만족한 리조트입니다! 가격대비 주변 다른 5성급 리조트에 비해 떨어진다 생각 절대 안들고, 조용하고 직원들 모두 친절합니다. 리셉션 직원들이 영어를 잘 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에도 좋았습니다. 가장 큰방을 예약해서 리조트 공용 수영장까지 바로 왔다갔다 할 수 있었던 위치라 더 좋았어요. 그리고 조식과 커피 너무나 맛있어요ㅜ 외부 관광지 식당보다 재료가 신선하고 바로 조리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외부 식당보다 리조트 조식이 더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