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접 묵어본 방콕 호텔 추천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Chatrium Residence Sathon) 


도대체 방콕의 매력은 무엇일까? 주변에 다녀온 사람들마다 ‘인생 여행지다’, ‘또 가고 싶은 여행지다’ 등등.. 칭찬을 아끼지 않을 때마다 궁금했었다. 매년 1,600만 명이 방문한다는 방콕. 이토록 전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을 당기는 이유가 분명 있겠지..라는 확신과 기대로 첫 방콕 여행을 떠났다 :-)

결론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았다는 것. 저렴한 물가로 여행경비 걱정 없이 먹거리와 쇼핑을 즐기고, 호텔 수영장에서 호젓하게 즐기는 물놀이까지.. 관광과 휴양을 한꺼번에 충족할 수 있는 방콕의 매력에 빠져 들었으니 다시는 헤어나오기 어려울 것 같다.

방콕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숙소 선택! 오늘은 방콕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 숙소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솔직 후기를 소개하려 한다. 친구가 전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을 때 너무 좋았었다고 말해주어 선택하게 되었는데, 넓은 수영장과 푸짐한 조식이 좋았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훌륭한 호텔이었다. 자~ 그럼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의 상세한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한다.  (글, 사진 : 동글이)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위치 & 교통편> 후기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주변 풍경과 저녁에 문을 연 점포들


차트리움 레지던스는 사톤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방콕의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다. 관광지와의 접근성은 그닥 용이하지 않지만, 워낙 교통비가 저렴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한다면, 어느 관광지든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다. 또한 무료 셔틀버스도 이용이 가능해 시간표를 잘 확인하여 이용하면 좋다. 저녁 무렵에는 가까운 관광지인 아시아티크행 무료 셔틀 버스가 있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다. 

▲호텔 수영장에서 바라본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규모가 정말 크다!)


주변에 관광지는 없지만, 소위 있을 것은 다 있다. 마지막날 일정을 빽빽히 계획했지만, 이 호텔에 도착하여 수영장이 너무 좋고, 주변에 즐길거리도 충분한 것을 확인 후 호텔에서 그저 여유롭게 휴식하기로 마음 먹었다. 호텔 근처에 편의점, 마트, 스타벅스, 마사지샵, 포장마차 거리(?)가 있고, 한국 음식점도 더러 있어서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안성맞춤일 것이다. 또한, 조금만 걸어가면 대형 쇼핑몰인 센트럴 플라자가 있어 마트 코너에서 잔뜩 쇼핑도 즐길 수 있었다.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객실> 후기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는 56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수영장, 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보유한 큰 규모의 호텔이다. 오래된 호텔이라서 그런지 새것인 느낌은 없는 편이지만, 비교적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무엇보다 넓은 거실, 주방, 침실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좋았다. 호텔이라기 보다는 마치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처럼 마음이 편했던 것 같다. 욕실에도 기본적인 어메니티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바디로션과 헤어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었다. 단, 여느 호텔 만큼 어메니티가 다양하지 않고 칫솔이 없기 때문에 꼭 챙겨가야 한다!


레지던스 호텔의 장점은 바로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해외여행 중 하루에 한끼는 꼭 한식을 먹어줘야하기 때문에, 레지던스 호텔 예약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간이 주방에는 조리도구, 접시, 주방기구들이 완비되어 있어 정말 편했다. 수영하고 출출해 질때마다 한국에서 들고 온 라면을 끓여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


▶이 방콕호텔 객실사진 더보기◀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야외 수영장> 후기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야외 수영장이었다. 여행 가기 전부터 수풀이 우거진 초록초록한 방콕 호텔 수영장을 원했는데, 여기가 딱 그런 곳이었다. 특히 수영을 잘 못하는 나에게 꼭 맞는 물 높이(0.7M 정도)와 넓은 풀장이 마음에 쏙 들었다. 체크인 하면서 받은 무료 칵테일 쿠폰을 이용해서 시원하게 칵테일 한잔 마시고, 수영하다가.. 휴식하다가..를 반복하며 제대로 피로를 날려버린 것 같다.


특히, 가장 좋았던 건 밤 수영이었다. 밤이 되면, 몇몇 조명만 남기고 불이 꺼지는데 예쁜 등불 장식 밑에서 시원한 맥주도 한잔 사서 마시고, 수영도 실컷 하면서 잊지못할 방콕의 밤을 선사해 주었다.


▶이 방콕호텔 예약가격 보기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조식> 후기

 

이 호텔 조식은 큰 규모의 조식 레스토랑 답게 메뉴도 다양하고, 푸짐하다. 서양식, 일식, 방콕 현지 음식과 과일들까지 한가득이어서 보는 것 만으로도 배가 불렀다. 특히, 방콕 현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신선한 과일들이 참 맛있었다. 또 다시 수영할 준비를 하기 위해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다 :)




방콕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다는 점이다. 호텔스닷컴에서 1박에 7만원대 예약 후 이용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넓은 객실과 멋진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었다니.. 가성비에 만족하지 않을 수 없다. 가성비 좋은 방콕 수영장 호텔을 찾는다면, 혹은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방콕여행 숙소로 레지던스 호텔을 찾는다면,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을 강력 추천하고 싶다 :-) 방콕 만큼이나 또 오고싶은 호텔이니까 !!



▶이 방콕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