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다낭 ^0^ 가까운 비행거리와 저렴한 물가로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낭 여행을 꿈꾸는 가장 큰 이유는 온난한 날씨를 만끽하며, 호텔 수영장과 해변에서 유유자적한 보내는 시간이 아닐까요? 다낭 여행 떠나는 이유가 충분한 휴식과 힐링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블로그지기가 다낭 수영장 호텔의 핵심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 함께 보시죠!




다낭 수영장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다낭 북부 해변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식으로 구성된 객실 구조로 어느 객실에서든 다낭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감동의 뷰 ㅜㅜ) 멋진 풀빌라와 클럽룸, 레스토랑까지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5성급 호텔입니다. 다낭 시내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프라이빗한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는데요 :-) 맛있는 호텔 조식을 시작으로 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는 멋진 휴양이 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과 전용 해변에서 충분한 휴식을”

전용 해변과 2개의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전용 해변에는 카바나, 파라솔,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커플여행, 부모님 모시고 아이와 함께 떠나는 다낭 가족여행 숙소로도 좋은 이 곳! 소중한 사람들과 힐링하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실거에요 :-)


▶다낭 인터컨티넨탈 객실사진 보기◀




묵은 피로를 날려줄 스파 서비스까지”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풀서비스 스파는 8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베트남 여행에서 1일 1마사지는 빼놓을 수 없겠죠? 타이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바디 랩,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우나, 스팀룸, 터키식 목욕탕 등을 즐겨보세요. 특히 아로마 테라피와 수치료법과 같은 다양한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다낭 여행으로 그동안 묵은 피로를 모두 날려보시길 바랄게요!


▶다낭 인터컨티넨탈 예약가격 보기◀




“호텔 정보 & 실제 투숙객 후기”

호텔 위치

다낭 Tho Quang Ward, Son Tra District Bai Bac, Son Tra Peninsula

체크인

체크인 24시간 / 체크아웃 정오

호텔 추가 정보

200개의 객실, 전용 해변, 3개의 레스토랑 및 2개의 바/라운지, 풀서비스 스파, 2개의 야외 수영장, 아침 식사 가능,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무료 키즈 클럽, 무료 지역 셔틀,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 무료 비치 카바나, 컨퍼런스 센터, 기차역 픽업 서비스

│실제 투숙객 후기

멋진 뷰, 좋은 서비스, 수영장 너무너무 좋았어요. 노을 지는 조용한 바닷가에서 밥도 맛있게 먹고 원숭이도 만나고 다음에 다낭 오면 또 여기에서 묵으려구요.”

“너무 좋아서 베트남을 또 가고싶게 만든 한국인 매니저가 있었어요. 말 안통하고, 어려운 난관이 왔을 때 슈퍼맨처럼 나타나서 업무를 신속히 친절히 처리해주셔서 더욱더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호텔스닷컴 평점 9.4점에 빛나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예약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