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 파리 여행, 위치좋은 파리 호텔 3곳 추천

샹 드 마르스 공원과 세느강이 어우러진 절경을 볼 수 있는 낭만의 도시, 파리. 프랑스 파리는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는데요. 이처럼 파리가 큰 사랑을 받는 이유는 비단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뿐만은 아니겠지요 : ) 아름다운 건축물 노트르담 성당, 화려한 비주얼과 역사를 지닌 베르사유의 궁전, 그리고 예술가들의 이야기가 담긴 몽마르뜨 언덕까지! 오늘은 발길이 닿는 곳곳마다 낭만이 느껴지는 프랑스 파리 여행에서 갈만한 위치좋은 파리 호텔 3곳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오텔 34B - 아스토텔, 파리
 Hôtel 34B - Astotel

 

#교통편리한 #가성비좋은 #조식맛있는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가까운 파리 호텔로, 파리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 버스정류장과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며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랍니다 : ) 객실을 비롯해 호텔시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조식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은 편입니다. 스낵바 등 편의시설에 대한 후기도 긍정적이며,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모던함의 대가 호텔34B 아주 만족합니다"
Roissy bus타고 오페라 역에서 내려서 2정거장이고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워서 위치도 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객실이나 호텔 시설이나 불편함 없이 너무 만족했습니다 호텔 분위기랑 디자인부터 프랑스 분위기 나는게 너무나 행복한 숙박이었어요 이번에 두번째 묵게 된 곳인데 내년에 오게 되면 또 묵을거예요!

"파리시내 돌아다니기 좋은 이쁜 호텔"
직원들도 친절하고 짧지만 푹 쉴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호텔에 도착해서 내가 프랑스에 왔구나를 실감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기자기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좋았어요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48


 


 


02 호텔 오리지널 파리
Hotel Original Paris

#위치좋은 #멋진분위기 #깨끗한

바스티유 오페라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좋은 위치와, 친절한 서비스, 멋진 분위기가 장점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이와 동시에 호텔시설의 청결과 조식에 있어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주변에 바스티유 오페라 외에도 보쥬 광장, 피카소 미술관 등이 가까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이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파리에서 강추하는 호텔"
정말 좋은 호텔이었어요. 근처 주말 시장도 있어서 더 좋았고..마레지구 근처라 구경거리도 많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게다가 사우나는 또 얼마나 좋은지...ㅎㅎ 특급호텔사우나보다 더 좋아요. 느낌있고.. 방도 다 다른 디자인컨셉에 새로 리모델링해서 너무 깨끗하고요. 좀 작지만 다른 여건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택시기사도 데려다 주면서 좋은호텔이라 했었는데.. 파리에 가신다면 강추입니다. 가족단위도 많이 보이더군요

▶▶ http://kee.tips/te0349


 


 


03 호텔 브리타니케
 Hotel Britannique

#오도리공원가까운 #시내중심 #조식맛있는

생트 샤펠 성당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파리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파리 도심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주변명소로는 퐁네프 다리, 노트르담 대성당, 루브르 박물관 등이 있답니다 :D 세탁 서비스 및 공항 셔틀 이용이 가능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로비에서 신문이 제공되며,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매우 좋음”
위치 진짜 좋아요!! 저는 루브르 퐁뇌프다리 노트르담 다 걸어갔어요 10분 15분이내라 다닐만 하고 바오 앞에 카페 레스토랑 다 있고 스벅도 가깝고 여러가지로 좋았어요.

"친절한 직원들과 깨끗한 숙소로 만족스러움"
위치가 좋았고 직원들이 프로페셔널하고 친절했습니다 - cite 섬과 가깝고 지하철로 여러 장소 이동 편함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50


프랑스 파리 여행
위치 좋은 파리 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351

 

*
파리지앵이 사랑하는
파리 핫 플레이스 BEST 5
 ▶▶보기!

유럽 아울렛 쇼핑 정보 ▶▶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