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자유여행, 파리지앵이 사랑하는 파리의 핫 플레이스 BEST 5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입니다 :D 주중 내내 비가 내리다 그치다 하면서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었죠? 주말 역시 크게 다르진 않지만 다음 주부터는 비가 그친다는 것 같은데 그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제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이 금방 다가올 거니까요 :)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가 어디신가요? 국내의 어떤 도시일 수도 있고 해외의 나만 아는 조그만 도시일 수도, 너무나 유명한 곳들이 자신만의 가장 특별한 장소일 수 있죠. 블로그지기의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는 바로 프랑스의 파리랍니다<3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 로맨틱한 파리에서 파리지앵들도 즐겨 찾는 핫 플레이스 5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로맨틱한 파리, 머물기 좋은 호텔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27

 


 

 

 

1. 파리의 루프탑 바, Le perchoir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바, 르 뻬슈아흐는 파리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마레지구에 위치한 곳이에요. 오픈 시간 전에 찾아가도 이미 줄을 서있는 풍경이 연출될 정도로 최근 정말 핫한 곳이랍니다.

 

 특히 요새는 써머타임 때문에 밤 늦게까지도 해가 떠 있어서 미리 착석한 후 파리의 낮과 석양, 밤까지 모든 장면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는 사실! 에펠탑까지 보이는 곳이니 꼭 방문해서 파리의 낭만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

 

영업시간 : 월~목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금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토 오후 2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일 오후 2시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주소 : 14 Rue Crespin du Gast, 75011 Paris, France

 

 

 

2. 쇼핑 핫 플레이스, 편집샵 merci

 

파리 쇼핑목록에 항상 있는 메르시 팔찌와 에코백을 판매하고 있는 유명한 편집샵 merci를 빼먹기는 아쉽겠죠? 마스코트인 자동차에서 인증샷 한 장 남겨주고, 자주 자주 바뀌는 매장 디자인과 인테리어 또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꼭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시즌마다 바뀌는 컬렉션과 특색 넘치는 예쁜 소품과 의상, 가방, 스카프 등이 가득해서 트래블지기도 꼭 들러서 아이쇼핑을 하고 오는 곳이랍니다. 쇼핑를 하고 난 뒤엔 카페에 앉아 레모네이드를 마시면 진짜 파리지앵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에요 :D

 

영업시간 : 아침 10~ 7시 (일요일 휴무)
주소 : 111 Boulevard Beaumarchais, 75003 Paris, France

 

 

 

3. 에펠탑을 보려면 이 곳에서! 사요궁(Palais de Chaillot)

 

파리 하면 에펠탑을 빼 놓을 수 없죠? 사실 에펠탑을 보기 가장 좋은 장소가 어디냐는 물음에는 사람마다 저마다 다른 대답을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블로그지기의 추천은 바로 사요궁이랍니다 :)

 

 사요궁 광장에서 에펠탑을 바라본 후 공원을 천천히 걸어내려와서 벤치나 잔디밭에 앉아 가벼운 피크닉을 즐기면서 에펠탑을 바라보기에 정말 좋거든요. 특히 회전목마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도 있고요. 특히 여름에 방문하면 분수가 작동되어 더욱 시원하게 에펠탑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 : 24시간
주소 : 1 Place du Trocadéro et du 11 Novembre, 75016 Paris, France

 

 

4. 파리지앵들의 안식처, 튈르리 공원(Jardin des Tuileries)

 

드디어 제가 파리에서 가장 사랑하는 공간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 콩코드르 광장에서 루브르 박물관 앞 개선문 가는 길에 위치한 튈르리 공원이에요. 처음 블로그지기가 파리에 도착해서 이 공원을 봤을 때, 다른 일정을 다 취소하고 공원의 분수 앞 녹색 의자에 앉아 한참 파리의 분위기를 즐길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특히 여름에는 관람차 말고도 다양한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더욱 방문하기 좋기도 하고요. 낮에는 분수대의 의자에 앉아 쉬다가 근처의 루브르 박물관과 오랑쥬리 미술관을 관람하고 저녁에는 관람차를 타고 파리의 석양과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낮과 밤, 모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으니 꼭 둘 다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아침 7~ 9시
주소 : 113 Rue de Rivoli, 75001 Paris, France

 

 

 

5. 파리의 로맨틱한 밤을 즐기려면, 클럽 파우스트 (Le Faust)

 

 파리의 밤, 세느 강을 따라 걷다 보면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꼽히는 알렉상드르 3 다리 근처에서 핫한 음악이 들려오는 파우스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낮과 저녁에는 레스토랑, 밤에는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클럽이에요.

 

 특히 에펠탑과 가깝기 때문에, 바에서 에펠탑과 센강 야경을 감상하고 지하로 내려가면 하우스 음악과 테크노 음악을 위주로 클러빙을 즐기실 있는 핫 플레이스라는 사실! 젊은 파리의 패션피플들이 자주 찾는 클럽인데다 레스토랑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스테이크, , 생선요리 등을 맛볼 있고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도 즐길 수 있으니 로맨틱한 파리의 밤을 즐기기 좋은 최고의 장소랍니다.

 

영업시간 : 매일 아침 10~ 12 30
주소 : Alexandre 3 다리 (Sous le pont Alexandre III)

 


 

 

파리의 핫 플레이스 5곳, 여러분들은 어느 곳을 가장 방문하고 싶으신가요?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는 날씨 좋은 오후에 튈르리 공원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저녁에는 세느강변의 클럽을 갔다가, 호텔에 누워 에펠탑 야경을 바라보고 싶어요. 에펠탑이 보이는 호텔만큼 파리를 즐기기에 좋은 것도 없겠죠! 로맨틱한 파리에서 머물기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역시 호텔스닷컴에서 찾는 것이 제일이에요 :D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파리의 호텔을 만나보세요!

 

로맨틱한 파리, 머물기 좋은 호텔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