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럽 아울렛 쇼핑 정보 알아보기

이름만 들어도 괜시리 설레는 그 단어 '유럽여행' ! 아마 올해는 꼭 유럽 여행 가야지 하고 마음먹은 분들도 무척 많으실텐데요~ 이미 유럽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도 이번에는 어딜가야할까, 휴가는 어떻게 내야할까 행복한 고민 하시고 계실거에요 :) 그런 행복한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여러분들을 위해 '유럽 아울렛 쇼핑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


일단 유럽 아울렛 쇼핑 중에서도 먼저 알아두면 좋을 것이 시크 아울렛인데요. 시크 아울렛은 이름만 들어도 아하 할듯한 브랜드... 프라다, 셀린느. 구찌, 디올 등 유명 명품 패션 브랜드의 지난 컬렉션 제품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한마디로 유럽 최대의 체인 아울렛 개념이라 할 수 있어요~

유럽 시크아울렛은 영국 런던, 아일랜드 더블린,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와 뮌헨, 브뤼셀, 엔트워프, 쾰른, 그리고 밀라노와 볼로냐,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등에 있는데요.




시크 아울렛은 앞서 말씀드린 럭셔리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고, 일년 내내 권장 소비자가의 최대 60% 까지 할인 받아 쇼핑을 즐길 수 있으니 '언제가야 이 아울렛을 이용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사실 :)

파리, 런던, 밀라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 유럽 여행 인기도시에서 이 아울렛을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도 중요해요. 각 도심에서 아울렛까지 한번에 이동하는 리무진 버스도 있고, 아울렛 내에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으니 말이죠~ 그중에 유럽 대표 아울렛 정보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1. 프랑스 파리 라발레 빌리지 (la valle village)

파리 아울렛 중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운영 시간은 월~일 모두 오전10시에 오픈해서 저녁 7시까지 운영하죠. RER-A 라인을 이용해 Val d'Europe역에 내리면 됩니다.

2. 영국 런던 비스터 빌리지 (bicester village)

패딩턴역에서 옥스포드역까지 기차를 이용해도 좋고, 아니면 비스터 노스역에서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기도 해요. 월~목은 9시부터 7시까지, 토요일에는 8시까지 연장운영하며, 주말에는 오전10시에 열고 7시에 닫아요.

3. 이탈리아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 (fidenza village)

이탈리아 현지인들에게 유명할 뿐 아니라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 위치한 아울렛인만큼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밀라노 중앙역에서 기차를 타고 피덴자 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 !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인기많고 후기좋은 멋진 유럽 호텔도 예약하시고, 아울렛에서 즐거운 쇼핑도 알뜰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0^


세일중인 유럽호텔 보기

▶ http://kee.tips/t07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