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핀란드 헬싱키 여행코스에 딱, 위치 좋은 핀란드 헬싱키 호텔 BEST 3

바다로 둘러 쌓인 핀란드 헬싱키는 특유의 정취를 자랑하는 도시인데요. 콘서트와 오페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은 물론, 천혜의 자연 환경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여행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죠 : ) 여행객들의 에너지로 붐비는 구시가지부터, 여유있는 레스토랑과 노천카페, 그리고 근엄한 대성당과 아테네움 미술관까지, 각각의 매력을 지닌 핀란드 헬싱키 여행코스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핀란드 헬싱키 여행코스 다니기 딱 좋은, 위치 좋은 핀란드 헬싱키 호텔 BEST 3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호텔 인디고 헬싱키 - 블러바드
 Hotel Indigo Helsinki - Boulevard

#분위기멋진 #친절한 #조식맛있는

핀란드 분위기가 느껴지는 멋진 인테리어와, 직원들의 친절에 대한 호평이 눈에 띄는 호텔입니다. 청결도와 룸컨디션에 대한 평가도 좋으며, 헬싱키 내 각종 명소를 비롯해 마켓, 레스토랑으로의 접근성도 좋답니다 : )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WiFi와 세면용품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1박 기준, 숙박 시설당 EUR 35의 별도 요금으로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부분도 참고하세요.


◎이용객후기

"좋은 위치, 맛있는 식사 만족스런 호텔 입니다."
객실은 깔금하고 컵, 소품, 욕실 용품등이 모두 고급스럽고 이쁩니다. Wifi가 무료로 되어 편하며 서비스도 좋습니다. 가장 좋은 건 아침 뷔페입니다. 먹을것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위치상으로 헬싱키내 각종 랜드마크, 백화점, 시장, 공원등에 접근성이 훌륭합니다. 대부분 걸어서 다닐수 있는 위치에 있어 편리합니다.

"분위기 있는 골목에 편안한 디자인 호텔"
디자인 호텔로 많은 부분에사 신경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객실의 상태는 정말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위치가 좋습니다. 특히 아라비아를 방문한 저로써는 호텔 바로 앞에 지나가는 트림을 이용하면 30분 안에 갈수 있다는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42


 


 


02 GLO 호텔 헬싱키 클루비
 GLO Hotel Helsinki Kluuvi

#시내중심 #중앙역가까운 #교통편리한

헬싱키 시내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마켓, 헬싱키성당, 중악역 등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쇼핑센터가 인접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고, 기차중앙역이 가까워 공항까지 이동도 편리합니다. 바로 근처에 파제르가 있어 간단히 간식을 즐길 수 있으며, 시설 내 무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요금으로 간이 침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편안함."
전 여행에서의 만족감으로 이번엔 가족과 함께한 숙박.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긴하나 화려함을 절제하며 은근히 드러낸 자신감이라고 할까.. 그래서 다시한번느낀 북유럽특유의 실용성과 안정감. 그러나 결코 뒤처지지않은 감각과 조화.

"중앙역과 가깝고 쇼핑가 중심에 위치해 있어 아주 편리함"
쇼핑가 중심에 위해 있어 편리했고, 기차중앙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공항까지 이동이 편리했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43

 



03 호텔 캄프
 Hotel Kamp

#고급스러운 #관광지가까운 #스파이용가능

헬싱키 도심에 위치한 위치 좋은 핀란드 헬싱키 호텔로 아테네움 미술관, 헬싱키 성당 등 주변 명소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호텔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호텔 내 조식뷔페도 평이 좋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및 스파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D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와 생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헬싱키 최고의 호텔"
벌써 세번째 방문 이네요!! 매번 느끼지만 명성에 걸맞는 헬싱키 최고의 호텔이네요!! 특히 저녁에 가져다 주는 장미 꽃은 너무 낭만적이네요!! 헬싱키 방문 하시면 꼭 숙박하시길 추천합니다!!

"뛰어난 서비스에 만족"
최고급 5성 호텔답게 서비스의 질이 매우 높음. 핀란드 현지인에게도 기념일에 가거나 귀한 손님을 대접하는 호텔로 유명함. 조식음식들 모두 신선하고 레스토랑 모두 다 맛있음. 헬싱키 시티 센터에 위치해서 동선역시 매우 편리함, 일주일 출장중에 거의 매일 저녁을 호텔내에서 해결할만큼 우수함.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44


핀란드 헬싱키 여행코스에 딱!
위치 좋은 핀란드 헬싱키 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1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