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3박4일 자유여행, 가성비 좋은 도쿄 호텔 3

짧은 비행시간으로 전통이 느껴지는 분위기, 쇼핑, 그리고 식도락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쿄!  특히 봄날의 도쿄는 밝고 따뜻한 기운으로 가득 차올라 여행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는데요. 에너지가 넘치는 하라주쿠, 시부야, 도쿄디즈니랜드, 따뜻한 오후의 햇살을 만끽하기 좋은 우에노 공원, 그리고 소소한 일상들이 있는 작은 골목길까지 만나볼 수 있죠 :D 오늘은 따뜻한 봄을 진-하게 만끽하기 위한 도쿄 3박4일 자유여행에서 가볼만한 ‘가성비 좋은 도쿄 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신주쿠
 Hotel Villa Fontaine Tokyo-Shinjuku

#가성비좋은 #돈키호테가까운 #깔끔한

청결도, 서비스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부근에 지하철역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신주쿠나 시부야 등 도심과 접근성이 좋아 위치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객실컨디션도 좋으며, 돈키호테가 가까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가성비 좋은 도쿄호텔입니다 : ) 다국어 구사 가능한 직원이 있고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 및 조식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최고 좋음”
위치가 굉장히 맘에 듭니다 도쿄메트로 패스를 구입하면 히가시 신주쿠나 신주쿠산초메에서 걸어서 10~15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소에서 돈키호테랑 편의점이 2분거리에 있고요 숙소도 깔끔하고 방도 두명이 숙박하기 적당하구요 만족합니다

"신주쿠에서 조식까지 해결되는 거리도 좋은 숙소"
세이부 신주쿠 역과 가까이에 있어서 걸어서 숙소까지 가며 쇼핑, 먹걸이는 즐기시면 되구요..1분거리 정도로 가까운 곳에 돈키오테 신주쿠점이 있어서 숙소에서 씻고 다시 나와 돈키호테 쇼핑을 많이 할 수 있고 아침에 주시는 도시락에는 달걀 스크램블, 조리된 고기, 데운 야채, 샌드위치가 일본스럽더라구요. 7시에 배달해주셔서 체크아웃하면 먹었어요..신주쿠에서 숙소를 정할 때 다시 가고 싶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48

 




02 시타딘 도쿄 신주쿠
 Citadines Shinjuku Tokyo

#간이주방 #편리한시설 #깔끔한분위기

간이 주방을 사용할 수 있는 호텔로, 조리 도구가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편리한 부대시설 및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호평이 많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 역시 장점으로 꼽힙니다. 동시에 주변에 편의점을 비롯해 식당과 카페들이 있어 식사를 하기에도 편리하답니다 : )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세면용품과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조용한 위치, 편리한 근처시설"
신주쿠산초메 역까지 걸어서 10분 가량, JR신주쿠까지는 20분 가량 소요됩니다. 주변에 세븐일레븐, 로손이 있고 패밀리마트도 비교적 가깝게 있습니다.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직원들은 친절하며 엘리베이터도 빠릅니다. 역까지 다소 거리가 있는 점을 제외하면 주변이 조용하고 좋습니다.

"최고 좋음"
신주쿠 주변 번화가(?)까지 걸어서 다닐 수 있구요. 주변에 신사도 많고. 호텔 바로 1-2분 거리 안에 편의점 3개 정도 있구요.. 무엇보다 호텔 나오면 왼쪽 신호등 지나서. 그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나름 대형 마트 있네요. 그곳에서 다양한 음식 및 음식 재료 구입해서 먹거나 요리도 가능하네요. 다음에 가도 저는 또 이 숙소 선택할 겁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49


 


 


03 호텔 빌라 퐁텐 도쿄-시오도메
 Hotel Villa Fontaine Tokyo-Shiodome

#시오도메역과연결 #위치좋은 #넓은방

츠키지 수산시장 근처에 자리잡은 위치좋은 도쿄 호텔입니다. 지하가 시오도메역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며, 부근에 편의점, 카페, 쇼핑몰 등이 있는 점도 눈에 띕니다. 방은 비교적 넓은 편이며 조식과 WiFi는 무료로 제공되고,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별도 요금으로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


◎이용객후기

"위치 시설이 아주 훌륭한 호텔입니다. 추천합니다."
이때까지 일본에서 묵었던 숙소중에 가장 넓었으며 고급스러운 호텔이였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교통편 이용에 용이하였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숙소입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최고 좋음”
너무너무 좋았어요! 가성비 갑! 한국어 할 줄 아는 직원이 있어서 편했구요. 조식도 괜찮았어요! 룸 컨디션도 좋았구, 여느 일본 호텔들 보다 넒었어요! 3박4일 머물렀는데, 다음 도쿄 여행도 여기로 갈거에요! 아 교통편 또한 매우 만족!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50



도쿄 3박4일 자유여행
가성비 좋은 도쿄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2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