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짠내투어 후쿠오카 여행, 가성비 대박 후쿠오카 호텔 3

북적북적. 후쿠오카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여행지 중 한곳인데요, 비교적 공항에서 가깝고, 시내와도 멀지 않아 단시간 내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죠 : )

하카타 라멘, 후쿠오카 함바그 스테이크 등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이 맘 때쯤이면 아름답게 피어나는 후쿠오카의 벚꽃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그렇다면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가성비 대박 후쿠오카 호텔 3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호텔 니코 후쿠오카
 Hotel Nikko Fukuoka

#하카타역가까운 #쇼핑하기좋은 #실내수영장있는

도초지 근처에 위치한 후쿠오카 호텔로, 위치 및 친절한 서비스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다른 일본 호텔에 비해 객실크기가 넓은 편이며,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 하카타역에서 가깝고 교통여건도 좋아 이동이 용이 하며, 주변에 쇼핑센터도 많아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답니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니코호텔에 머물다"
호텔도착전까지 걱정이 많았는데. 하카타역에서도 가깝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체크인도 편하게했습니다. 조식레스토랑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룸컨디션도 좋았습니다.

"모든게 좋았던 호텔"
뭐 4성급호텔이니 당연하겠지만 객실 상태나 호텔 시설 모두 깔끔하고 좋았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구요 조식이 서양식/일식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일식으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하카타역에서도 매우 가까워서 다음에 같은 지역을 갈 일이 있으면 또 머무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31


 


 


02 호텔 포르자 하카타
 HOTEL FORZA HAKATA

#조식깔끔한 #편의점가까운 #하카타역가까운

하카타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우며,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 역시 좋은 호텔입니다. 부근에 백화점, 맛집, 카페, 그리고 편의점까지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 보다 편리한 여행을 즐기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이와 더불어 조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와 평이 좋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세면용품 및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강추입니다."
위치가 일단 아주 좋았습니다. 주변에 백화점, 스타벅스 등 다양한 식당이 있어 아주 편리햇습니다. 편의점도 많고 밤에 맥주 마실곳도 많았습니다. 쇼핑도 좋습니다. 강추입니다.

"최고의 접근성 룸컨디션 좋음"
하카타역과 도보 2분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주변에 패밀리마트와 로손편의점이 위치해있어서 편합니다. 리모델링을 한지 오래되지 않아 룸컨디션이 좋은편입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32


 


 


03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
 Hotel Hokke Club Fukuoka

#조식맛있는 #가성비좋은 # 캐널시티가가까운

하카타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은 호텔로, 캐널시티와 가까워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한 곳입니다. 조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욕장도 갖추고 있어 가성비가 좋은 후쿠오카 호텔로 꼽히고 있답니다 :D 룸 컨디션 역시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후쿠오카 가족여행"
하카타 역에서는 15분 정도 걸어야 했지만 캐널시티는 아주 가까워서 쇼핑하기 편했어요.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모르는것도 물어보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침식사는 너무 훌륭했어요. 아이들이 넘 맛있었다고 하네요. 지하1층에 공중목욕탕도 이용하기 편리했구요. 후쿠오카에 가시면 강추합니다.

"매우 좋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대욕탕은 하루 피로를 풀기 넘 좋았고요~ 조식도 좋았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33

 



짠내투어 후쿠오카 여행
가성비 대박 후쿠오카 호텔 더보기!
▶▶
http://kee.tips/te02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