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삿포로 여행, 삿포로숙소추천 BEST 3

거리가 가까워 부담 없는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그 중에서도 눈과 얼음으로 유명한 ‘삿포로’는 자연의 찬란함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항상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인데요. 여름에는 서늘해서 이동하기 좋고 겨울에는 눈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계절별로 여러 축제가 열려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D! 그렇다면 지금부터, 삿포로 여행의 재미를 더해 줄 삿포로숙소추천 3곳을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삿포로 그랜드 호텔
 Sapporo Grand Hotel

#위치좋은 #지하철역가까운 #시내중심

시내 중심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인근에 백화점을 비롯해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들이 있습니다. 호텔로비와 지하철역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도 좋답니다 :D! 1층에는 카페가, 호텔 주변으로는 편의점이 있어 보다 편리하며 삿포로 JR 타워, 시계탑 등 주요 명소들도 가까운 편입니다. 마사지/트리트먼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삿포로의 뜻밖의 행운"
너무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오도리 공원에서도 상당히 가깝고, 삿포로 중심부의 여러 명소들에서도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여러가지가 좋은 호텔입니다. 특히 조식의 경우, 일본식과 부페식 두가지 선택이 주어지는데, 부페식이 가성비에서도 퀄리티에서도 너무 좋았기에 강력 추천을 해 드립니다.

"Good!!"
과분할만큼의 친절한 서비스와 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 주변 관광명소와의 접근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과 오기 좋은 곳입니다.

이 숙소,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31

 


 


02 JR 타워 호텔 닛코 삿포로
JR Tower Hotel Nikko Sapporo

#야경멋진 #온천있는 #위치좋은

삿포로 JR 타워 근처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삿포로 역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TV 타워, 오도리 공원 등 삿포로 여행 명소들과도 가까워 관광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와 동시에 쾌적한 객실 컨디션과 직원들의 세심한 친절함도 돋보이는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야경도 장점으로 꼽힌답니다! 온천과 풀서비스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고,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최고의 위치, 쾌적한 숙박"
삿포로 관광을 하기에는 최적의 위치입니다. 공항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삿포로 역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트렁크를 끌고 오래 걸을 필요가 없으며 티비타워나 오도리공원 등등 삿포로 관광코스는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좋았습니다.

"환상적인뷰, 환상적인 목욕"
뷰가 정말 좋았고, 목욕탕이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32
 


 


03 이비스 스타일 삿포로
 ibis Styles Sapporo

#조식맛있는 #객실넓은 #스스키노가까운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삿포로 추천 숙소입니다. 나카지마 공원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다른 호텔에 비해 객실 크기가 넓고, 시설도 깔끔해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조식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인데요. 삿포로 중심가인 스스키노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위치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 ) 조식과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이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넓은방과 편리함을갖춘호텔"
일본호텔치고 방이크고 조용합니다.근접성에있어서는 스스키노거리에서 5분정도거리이기때문에 나쁘지않고 1층 편의점때문에 너무편리했습니다. 호텔직원도 매우친절했고, 추천음식점 소개부탁했더니,지도까지 보여주면서 설명해주어 정말좋았어요.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편안한 숙소"
위치가 좋아서 삿포로 JR station과도 거리가 가까웠고, 삿포로 주변지역을 갈 때도 매우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아파트 내부 구조도 흡족했고, 한지 느낌의 전등이며, 화장실 벽지에서도 여행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이용해보고 싶은 아파트였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333

 



삿포로숙소추천 더보기 :D
▶▶
http://kee.tips/te03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