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일본여행, 따끈따끈 후기좋은 유후인료칸 BEST 3

추운 겨울날씨가 지속되다 보면 따스한 것들이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모락모락 김이 나는 호빵, 따뜻한 우동 한 그릇, 그리고 뜨끈뜨끈 한 온천이 생각나더라구요 : )

아마 요즘 저와같이 따끈한 온천이 그리워 겨울 일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 중 유후인은 가장 인기 있는 일본 온천 여행지 중 하나로, 아름다운 긴린코호수를 비롯해 아가자기한 상점, 맛집들이 모여있어 여유롭고 한적한 일본 전통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겨울 일본여행의 묘미를 더해줄, 후기좋은 유후인료칸 3곳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유후인 산토칸
 Yufuin Santokan

 

#운치있는 #긴린코호수가까운 #음식맛있는

일본 전통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운치있는 유후인료칸입니다. 료칸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시설 또한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 ) 직원들의 친절함과 맛있는 가이세키 정식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주변 상점들과 가까운 위치로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주차 및 풀코스 아침 식사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가족여행 대만족"
개인 노천탕이 있는 방에 머물렀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산토칸은 옆 료칸의 대욕장을 쓸수 있어 다양한 온천을 경험할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이 매우 맛있었어요

"정말 좋은 료칸!"
부모님 모시고 가족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예약했는데 역시나 가격만큼 좋더라구요! 객실도 아기 한 명 있어서 업그레이드도 해주셔서 가족 모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부모님들께서 너무나도 좋아하셔서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한 저 또한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식사, 온천, 객실, 서비스 어느 하나 빠짐 없이 좋았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99


 


 


02 유후인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Yufuin Yawaraginosato Yadoya

 

#객실좋은 #노천탕좋은 #고즈넉한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유후인료칸입니다. 객실에 대핸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조식과 가이세키 정식 역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적한 유후인만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도 눈에 띕니다. 대중탕과 프라이빗한 가족탕을 갖추고 있으며, 하늘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은 이 료칸의 특장점으로 꼽힙니다. 긴린코호수와도 가까운 이 료칸은 고즈넉한 분위기 속 제대로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랍니다 : )


◎이용객후기

"그뤠잇"
부모님과 함께 갔는데 너무 친절하고 트리플룸도 엄청 넓었어요~여자투숙객들에게는 손톱깎이랑 주머니 선물주고 유카타 선택하게 해주구요! 무엇보다 밤에 별보면서 하는 노천욕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가성비 좋은 고급스러운 료칸"
저희 가족은 에노키야, 일행은 야도야 료칸에 묵었는데요, 아주 전통적인 곳은 아니고 약간 서양식과 믹스된 호텔 스타일의 료칸이었습니다. 두명이 묵기에는 규모도 너무 커서 썰렁할 정도였어요..^^ 에노키야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있는 곳이라 그런지, 체크인할때 손톱깍기와 파우치도 서비스로 주시고, 게다 양말도 마음껏 가지고 가라고 했다고 하네요.. 가족탕도 여러개 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유후인 상점가 한가운데 있는 곳이라 접근성은 좋습니다. 2시 정도에 도착했는데도, 바로 체크인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00


 


 


03 에노키야 료칸
 Enokiya Ryokan

 

#유후인중심 #유후인역가까운 #가성비좋은

유후인 상점가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후기좋은 유후인료칸입니다. 유후인 역과 긴린코 호수 중간에 위치해 아침에 산책하기에도 좋고, 주변 구경을 나서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가족탕과 대욕장을 갖추고 있으며, 1층에는 이자카야가 있어 이용이 편리하답니다: ) 비교적 유후인역에서도 가까운 이 료칸은 조식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이며, 가성비 좋은 료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재방문 의사있음."
가격대비 좋습니다. 조용하고 1층에 이자카야 있는것도 맘에들어요. 바로앞에 개울이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기도 하구요. 들어가는 길 입구가 좁아서 그렇지만 사람도 많이 안다니고 조용해서 좋아요. 가족탕이 있어서 좋네요.

"조용하고 가성비 좋은 료칸"
유후인은 두번째였는데 지난 번 온천을 못해 아쉬워하던 차 , 료칸에 머물며 노천도 하고 좋았습니다. 물이 어찌나 좋은지 감탄감탄하며ㅋ 조식도 깔끔하니 먹기 좋았고 미소시루 좋아하는 저희 아이는 밥을 두공기나 먹었다는 ㅎ 한국인 계시다는 이야기 들은듯 한데 그렇지는 않았지만 영어로 찬찬히 설명을 잘해주셔 불편함은 없었구요 침구가 정말 포근해 꿀잠을 도와주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03


 

따끈따끈 겨울 일본여행 :D
후기좋은 유후인료칸 더 보러가기!
 ▶▶
http://kee.tips/te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