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랑 같이가는 대마도 여행,인기 대마도 호텔 추천 3!

요즘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거리지만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마도는 어떨까요? : ) 부산에서 1-2시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대마도는 푸른 산림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환경 속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부모님과 힐링여행 하기 좋은곳인데요. 온천은 물론,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어 가까운 곳에서 해외여행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가깝지만 큰 행복! ‘엄마랑 같이가는 대마도 여행’에서 가볼만한 ‘인기 대마도 호텔 추천 3’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템플 스테이 쓰시마 세이잔지
 Temple Stay Tsushima Seizanji

#조식맛있는 #조용한 #이즈하라항가까운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숙소입니다. 이즈하라항 가까이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규모는 작지만 룸컨디션과 조식에 대한 호평이 많은 곳입니다. 대마도가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쓰시마 민속역사박물관, 반쇼인 사원 등도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합니다. 아름다운 경관과 직원들의 친절이 눈에 띄는 이 곳은 수하물 보관이 가능하며 세면용품 및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숙소때문에 대마도가 또 가고 싶어집니다"
추천받고 간 곳이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로 치면 절이라서 깔끔해봤자 호텔정도의 그 깔끔함과 편안함은 없겠지하고 생각했는데 그 편견을 깨버렸어요. 깔끔하고 룸도 생각보다 넓고 대마도가 내려다보이는 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까지. 다음에 또 가보고 싶네요. 작은 호텔과 절이 합쳐진 이 곳 되게 이색적이고 대마도가시면 한번쯤 묵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추천합니다.

"Very good !!"
경관 좋고, 깔끔하고, 음식 정갈하고, 서빙 친절하고 매우 마음에 드는 숙박이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95

 


 


02 호텔 대마도 히타카츠
 Daemado Hotel Hitakatsu
 

#히타카츠항가까운 #깔끔한 #친절한

8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신설호텔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이며,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의 따스한 미소와 친절함을 느낄 수 있는 이 호텔은 뷔페 아침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주차, 세면용품, WiFi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히타카츠항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은 편이랍니다 : )


◎이용객후기

"깨끗하며 편리한위치."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며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침구는 구스이불이며 좋습니다. 히타카츠항에서 걸어서 2분거리입니다. 주차공간 여유있으며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조식레스토랑에서 일출이 보입니다.

"히타카츠가면 무조건 가세요 진짜 최고 ㅠㅠㅠ 마음이 따듯해 지는 호텔"
신설이라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일본식 객실썼는데 다다미 바닥이 난방이 안되는데 그건 히터 풀로 트니까 2시간반을 추위에 고생한 내 몸이 3분만에 녹았음.. 화장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화장실에 구비된 샴푸린스바디폼등등이 저퀄이 아님. 향기도 좋고 뻑뻑한 싸구려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음..ㅎ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96

 


 

03 토요코 인 쓰시마 이즈하라
 Surfside Boracay Resort & Spa

#위치좋은 #깔끔한 #교통편리한

위치좋은 대마도 호텔로 길 건너에 대형몰이 있어 쇼핑과 식사가 편리합니다. 이와 동시에 버스 정류장도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답니다 : ) 깔끔한 분위기 속 친절한 직원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침 식사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변에 쓰시마 민속역사박물관, 하치만구 신사, 반쇼인 사원이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세면용품과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대마도 여행의 시작"
대마도가 처음인 사람에게 특히 지역 어디에서나 잘 보이며, 쇼핑과 교통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점에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깔끔한 호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대체로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편안하게 숙박하다 올 수 있었습니다. 이즈하라 항구에서 걸어서 15분정도 밖에 안걸려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티아라몰 바로앞이고 호텔이 어디서든 보여서 찾아갈때도 유용했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97



그 동안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러워 부모님과의 여행을 미뤄왔다면, 멀지 않은 곳에서 함께 힐링할 수 있는 대마도 여행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