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떠나는 인도여행 ! 인도자유여행 추천 도시


배낭여행의 성지, 인도 여행 ! 

죽기 전에 꼭 한번쯤 가봐야 한다는 나라 인도는 각국의 배낭여행자들에게 무척 유명한 국가 중 하나로, 무척 다채로운 매력이 숨겨져 있는 곳입니다. 성스럽고 신비로운 '갠지스강'과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도 '델리' 등 볼거리가 무척 많습니다. 



인도여행혼자



인도여행은 패키지로 떠나는 단체여행객도 무척 많지만, 그보다는 혼자 떠나는 배낭여행 자유여행 객들이 대부분인데 항상 주의를 기울인다면 혼자 떠나도 위험하지 않습니다 :)

자떠나는 인도배낭여행 관련 중에 가장 많은 질문이 인도여행 전역 코스 추천과 관련된 이야기인데, 보통 델리-바라나시-아그라를 북인도 트라이앵글이라고 합니다. 인도여행 대표적인 추천 도시들은 델리, 암리차르, 다람살라, 맥드로즈 간즈, 마날리, 리쉬께쉬, 바라나시, 아그라, 자이푸르, 뭄바이, 푸쉬카르 등입니다. 

혼자떠나는 인도여행의 포인트는 건강과 안전에 한상 신경써야 한다는 점, 인도로 떠나는 여행이니만큼 너무 서두르지 말고 여유롭게 코스를 짜는 것이 좋다는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호텔스닷컴과 함께 신비롭고 역동적인 인도여행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








인도 배낭여행의 시작과 끝 델리 !


델리는 인도 북부에 위치한 인도의 대표 도시 입니다. 인도 배낭여행 및 기타 인도 여행을 떠났을때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곳으로, 인구의 대부분은 올드델리와 뉴델리에 집중해 있죠 ! 


뉴델리와 올드델리에 대해 조금 헷갈려 하실 수 도 있는데, 쉽게 생각하면 델리 직할지구 자체가 올드델리로 알려진 '델리' 와 새로 생긴 '뉴델리' 의 주변지역으로 나누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D 

1931년 이래 남쪽 교외에 새로운 도시 뉴델리가 건설되고 나서 정식 수도가 되었다고, 올드델리의 경우 고대 이래 무려 7차례나 재건설 되었다고 합니다 ! 


당시의 유적들도 무척 많아 델리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도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문화 유적들에 입을 다물지 못하죠 ! 그중에서도 특히 빨간 사암 성벽 랄키라성과 안에 있는 보석 궁전이나 대리석 기둥이 있는 디와니이하스트 궁전이 볼거리 입니다.



성스러운 갠지스강, 바라나시 !

인도여행의 대표적인 필수 도시 중 하나인 바라나시는 CF 뿐만 아니라 각종 언론매체에서도 인도의 대표적인 장소 하면 바로 떠올리는 '갠지스강' 이 있는 곳입니다. 


인도 바라나시 힌두교도들은 갠지스강을 성스러운 강으로 여기기 때문에, 이곳에서 목욕을 하면 죄를 씻을 수 있다고 믿기도 합니다 ! 연평균 100만에 달하는 순례자들이 끊임없이 모여들어 갠지스강에서 목욕재계를 하는데, 한쪽에서는 죽은 사람을 화장하여 그 재를 갠지스강에 뿌리기도 합니다. 



인도여행혼자3



인도여행의 하이라이트, 대도시 뭄바이 !

인도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뭄바이는 인도배낭여행 꼭 가봐야할 도시에서 빠지지 않는 추천 도시 중 하나로, 인도 마하라슈트라주의 주도입니다. 뭄바이섬의 남단에 위치한 뭄바이도 원래 16세기까지는 그저 어촌에 지나지 않았으나, 미국 남북전쟁의 영향으로 인도 목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점차 활기를 띠게 되었죠 ! 


인도여행 추천도시 뭄바이는 최고기온이 9월~10월에도 33도이므로 여행 내내 더위를 먹지 않도록 주의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 뭄바이 여행 대표적인 볼거리는 옛 조장이 행해지던 명소인 '침묵의 탑', 인도의 문에서 유람선으로 1시간 거리의 만내에 있는 코끼리 섬의 '힌두교 석굴사원' 그리고 3면상의 시바신 석상등이 유명합니다.



즐거운 인도여행 하시는 중간중간,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숙소 문제는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해드리는 인도추천숙소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



인도 여행 추천 호텔http://bit.ly/1tcHPpO




혼자떠나는 인도여행 :)
여행의 휴식 ~ 편안한 인도 추천 호텔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