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해변, 낭만 여행 태국 코사무이!

 

 

유명한 삼각형 모양 해변

 

 

몰디브, 발리, 보라카이, 괌, 사이판... 모두 우리에게 익숙한 휴양지 입니다.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찾는 곳이고, 아름다운 해변과 낭만을 찾아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 많은 섬들이죠. 이런 곳들보단 덜하지만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 한 곳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태국에서 세번째로 큰 섬, 코사무이인데요. 아름다운 해변과 낭만을 안겨 줄 사랑스러운 코사무이 여행 정보 함께 보시죠~ ㅎㅎ

 

혹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The Beach를 아시나요? 디카프리오를 좋아해서 챙겨 본 영화인데, 내용보다 그 배경이 아름다워 반했던 영화입니다. 비치의 배경이 된 곳이 태국의 피피 섬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원 배경은 바로 이곳 <코사무이>랍니다. 방콕에선 비행기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있고, 예로부터 유럽 사람들에겐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휴양지에요.

 

 

스노쿨링 즐기기

 

매력 포인트1. 코사무이 주변은 약 80여 개의 섬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섬은 다이버들의 메카로 불리는 코따오가 아닐까 싶네요. 또 이곳에 있는 양통 해상 국립공원은 포목으로 덮인 가파른 섬과 바위, 크고 작은 동굴들이 모여 이색적인 자연 경관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 매꼬 섬에서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닷물이 들어와 호수를 이룬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력 포인트2. <코코넛 섬> 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야자수가 무성한 곳. 시선을 어디로 돌려도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코사무이에서 유명한 비치는 차웽 비치, 라마이 비치, 보풋 비치 등이 있습니다. 특히 서쪽에 위치한 해변들은 수심이 얖으며 에메랄드 색을 하고 있어 몰디브가 부럽지 않을 정도에요~!

 

매력 포인트3. 태국 코사무이 속 또다른 코사무이라 불릴 정도로 이색적인 매력을 가진 '피셔맨스 빌리지'도 꼭 다녀오세요. 오래된 목조 건물들 옆으로 세련된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함께 자리잡고 있어 낭만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Angthong Marine Park

 

 

사실 이곳은 저에게도 그리 익숙한 여행지는 아니었는데요, 친구가 작년 신혼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보고 반해서 언젠가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에 집어 넣은 곳이랍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여행지에서 조금 벗어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태국의 코사무이를 추천합니다 :D

 

 

< 태국 코사무이의 추천 리조트는? >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 (Silavadee Pool Spa Resort)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대비 이용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이에요! 숙박비는 20만원 대로 크게 부담스럽진 않으나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셔틀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근처에는 왓 라마이, 차웽 노이 비치가 있습니다. 음식도 맛있는 편이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즐거운 여행이 되실 것 같아요.

 

 

   

 

   

 

♥ 가격 확인 바로가기 :: http://bit.ly/1w6Y0s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