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와이 자유여행 vs 패키지 여행 여러분의 선택은?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의 첫번째 선택 관문이죠. 자유여행으로 갈 것인가, 패키지 여행으로 갈 것인가? 어느 방법으로 가든 여행은 즐겁지만 장단점을 잘 알고 가면 더욱 좋습니다. 여름에 떠나기 좋은 시원하고 아름다운 해변의 성지, 하와이. 여러분은 어떻게 여행하고 싶으신가요? 자유여행 vs 패키지 여행 계획을 세워 보자구요!

 

 

 

 

하와이 자유여행 계획 세우기!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어느 나라든 마찬가지지만, 한 번이라도 해외여행을 다녀온 분들께 자유여행을 추천합니다. 여행은 생각보다 준비할 것이 많기 때문에 처음 가보는 분들이라면 자유여행 보단 패키지가 나을 수도 있어요. 저도 첫 여행은 패키지로, 두 번째 여행은 자유로 다녀왔는데요. 준비 할 때 훨씬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 렌트카 예약은 필수 : 하와이 자유여행의 필수품, 렌트카 입니다. 말 그대로 이동을 위한 목적이니까요 인원이 많지 않다면 작은 경차를 빌리셔도 될 것 같아요. 예약 업체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3박 4일 정도 여행할 경우, 대략 25~30만원 선에서 렌트할 수 있습니다.

- 숙소는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 자유여행일수록 숙소를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잡는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무리 네비게이션이 잘 구비되어 있어도 길 찾기가 어렵거든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그만큼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가보고 싶은 하와이 지역의 근방으로 숙소를 얻는 것은 센스! 보통 하와이는 휴양을 목적으로 많이 가니까 멋진 해변 근처의 리조트를 찾아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경유하면 항공료가 줄어들어요 : 당연한 이야기지만 다른 곳을 경유하면 항공료가 다운 됩니다. 저가 항공을 이용할 경우, 2인 기준 왕복 150~170만원 선에서 항공 예약을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경유하는 곳에서의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시간 낭비가 되므로,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실 것을 추천드려요) 물론 직항도 있습니다. 하와이안 항공 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섬 간 항공료도 무료에요. 

 

 

 

 

하와이 패키지 여행 계획 세우기!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한 번도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분들께 패키지 여행을 추천합니다. 앞서 설명드렸지만, 첫 해외여행에선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 외 현지에서도 이래저래 신경쓸 것이 많아서 자칫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어요. 즐기려고 간 여행인데, 스트레스가 웬 말인가! 이럴 경우는 다양한 여행 패키지가 있으니 잘 알아 보시고 합리적인 가격과 코스에 맞춰 다녀오실 것을 추천합니다.

- 준비할 것은 : 우선 하와이를 패키지로 가신다면 특별히 신경써서 준비하실 건 없습니다. 상품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웬만하면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거든요. 항공, 렌트, 숙박 등등. 간혹 숙박이나 렌트가 옵션으로 들어간 것이 있어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숙박은 본인이 원하는 곳을 고르기 위해 패키지 여행에서 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패키지 여행은 자유여행에 비해 신경쓸 것이 적습니다 ㅎㅎ

 

 

 

 

하와이의 관광명소는?

 

하와이가 여러 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건 알고 계시죠? 단연코 가봐야 할 곳은 오아후(OAHU) 섬입니다.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어몬드헤드, 파인애플 농장, 진주만 등으로 유명한 곳이죠. 하와이(The Big Island 라고도 부릅니다) 섬의 무지개 폭포와 킬라웨아 화산도 볼만 합니다. 생생한 자연경관 위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카우아이(KAUAI) 섬의 나팔리 해변, 시다의 동굴, 와이메아 협곡 등을 탐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와이 호텔 지금 최대 < 55% > 세일 중!

호텔스닷컴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하와이 지역 인기 호텔들을 모아 최대 55%까지 다운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 참고로 하와이 세일은 9월에나 또 있을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미리미리 예약하셔요! (바로가기 : http://bit.ly/1tfMOp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