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커플여행 2박 3일 일정 추천 ! (보라카이 리조트 가격)


보라카이 커플여행 만큼 달콤하고 로맨틱한 여행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행복한 커플여행,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해 드리는 여행지가 바로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는 전 세계인이 엄지를 치켜들며 인정하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 입니다. 약 13,000 명의 필리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이 아름다운 섬에는 연간 2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꾸준~히 찾아오고 있죠 :) 



보라카이비치



모두가 사랑한다는 그곳, 보라카이 ! 그리고 이 보라카이 커플여행을 떠나고 나면 사랑이 더더욱 깊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오늘은 보라카이 커플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보라카이 리조트 가격 안내와 2박 3일 여행 일정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 GO =)




보라카이리조트




보라카이 여행 하기 좋은 날씨



마음먹고 떠나는 로맨틱 커플 여행인데, 보라카이 여행을 하는 내내 날씨는 좋을지, 맑은 하늘과 눈부시게 빛나는 백사장을 볼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보라카이 커플여행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7월~8월만 피하시면 날씨와 관련해서는 안심 하실 수 있어요 :) 우리나라에서는 한창 여행 성수기이자 여름 휴가 기간인 이 7월 8월이 오히려 보라카이에는 비도 많이 오고 태풍이 오는 시기라 비수기에 해당하죠. 하지만 그 외의 날씨에는 항상 덥고 태양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맑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특히나 10월~1월 까지는 보라카이 커플 여행, 더더욱 인기가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여유롭게 조용한 보라카이 커플여행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4월 ~ 5월 경 보라카이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날이 훨~씬 더 많은 곳이니 날씨 걱정은 우기만 피하시면 OK !





리조트칵테일



보라카이 커플여행 2박 3일 여행 코스 추천 



잘 아시는 것처럼 보라카이는 신혼여행, 허니무너들도 많이 찾고 가족들도 힐링 여행을 위해 많이 찾는 휴양지 입니다. 따라서 보라카이 커플여행의 포인트는 너무 조급해 하지도 말고 여유롭게 해변과 자연, 그리고 리조트의 시설을 즐기는 것으로 잡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휴양지도 그러하듯, 휴양지 여행은 항상 여유롭게, 느긋하게 즐기는 것이 최고죠 :)

보라카이 커플여행 1day 는 도보로 걸어다니거나, 혹은 리조트의 셔틀 시설을 이용해 보라카이섬을 둘러보는 것으로 합니다. 보라카이섬은 무척이나 아담하고 작은 편이기 때문에 도보로 2시간 정도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데, 돌아다니다 보면 아담하고 작은 보라카이 레스토랑과 상점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ㅎㅎ


화이트비치를 마주하고 있는 상점과 레스토랑을 들러보는 것도 재미있는 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해수욕을 즐기다가도 바로 쇼핑을 하고, 또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다가도 배고파지면 맛집에 들어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시는 여유로움 !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를 눈에 담고 바다에 뛰어들어 해수욕을 즐기는 것 만으로도 하루가 훌~쩍 가게 됩니다. 슬슬 해가 저물기 시작하면 보라카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라는 석양을 바라보며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는 것도 추천할만한 일정입니다. 또 해가 완전히 저문 다음에는 식사를 마치고 클럽과 라이브바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죠 ~?!



보라카이화이트비치



보라카이 커플여행 2day 가 되면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 커플여행의 일정 하루 정도는 보라카이 섬에서 조금 떨어져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낚시를 해보는 호핑 투어에 투자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투명하고 맑은 보라카이 바다 속을 탐험하는 스노클링, 그리고 여유롭게 즐겨보는 낚시 등을 많이 하시는데, 호핑 투어는 비싸도 믿을 수 있는 호텔의 투어나 현지 여행사에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배와 스노쿨링 장비 대여를 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라카이 호핑 투어를 즐길 준비 완료 ~! 이때 단체로 큰 배를 타서 여러사람이 함께 이동하는 투어 보다는 딱 커플 끼리만 참여하거나 혹은 4명 정도 정원으로 작은 배 하나를 빌려 투어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호핑 투어를 떠나기 전, 섬에서 먹을 식사는 보라카이에서 미리 장을 보고 가는 것이 좋으며 둘러보는 섬 중에서는 개인 소유의 섬이라 일부 입장료가 드는 곳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핑 투어를 마치고 나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것들, 혹은 둘이 보라카이 여행을 기념할만한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작은 가게들이 모여 골목상점을 구성하고 있는 보라카이 디몰이나 드탈리파파 등의 시장에서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 리조트로 돌아오면, 리조트 내 스파와 야외 풀 시설을 만끽하며 하루를 마무리 ~!



보라카이석양



보라카이 커플여행, 아쉬운 마지막 날 3day 에는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고 체크아웃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 보라카이의 인기있는 커플 추천 발마사지 코스를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리조트 내 풋 마사지 시설도 좋고, 혹은 비교적 저렴한 풋 마사지와 풋 스파 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해 드릴만 합니다. 다른 휴양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사지인 만큼, 꼭 이용해 보세요 :D



보라카이 커플여행 리조트 추천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보라카이 리조트 중에서도 최고라 손꼽히는 보라카이 커플여행 추천 리조트,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는 발링하이 비치에서 1km, 푸카 비치에서 1.5km, 화이트 비치에서 3km 떨어져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에는 정통 중국식 및 히말라야 트리트먼트 방식이 혼합된 마사지와 전신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반사요법, 하이드로테라피 및 얼굴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이는 풀 서비스 헬스 스파 서비스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과 헬스클럽, 테니스 코트 2개, 사우나, 한증막, 스파 욕조도 리조트 내에 준비되어 있죠 :)


리조트 위치가 약간은 아쉽다는 평도 있지만 보라카이 섬은 무척 작기 때문에 사실 리조트 내 시설에 충실한 샹그릴라 리조트 같은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최고의 보라카이 커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



보라카이 커플여행 추천 리조트 가격 안내  http://bit.ly/1lezz7O





행복한 보라카이 커플여행 !
럭셔리 보라카이 리조트 VS 저렴하고 실속있는 보라카이 리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