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강추, 여름휴가 해외여행지!

 

 

 

6월이 되니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온 느낌입니다.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떠나시는데요, 생각만 해도 설레이는 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국내여행을 가는 분들도 계실 거고,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여름휴가 해외여행지를 추천하려 합니다. 아름다운 휴양지부터 도시 여행까지! 낭만이 넘실거리는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 보세요 :D

 

 

색다른 매력이 넘치는 타이페이 호텔 50% 세일 바로가기 : http://bit.ly/VEgJuJ

 

 

 

 

에게해의 빛나는 보석, 그리스 미코노스

그리스 하면 산토리니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여행 정보를 조금 더 찾아 보신 분들은 미코노스라는 멋진 섬이 있다는 것도 아실 겁니다. 에게해의 400여 개의 섬들 중에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으로, 이곳을 여행한다면 여름휴가 철이 제격입니다. 사람이 매우 많지만, 여름의 미코노스는 굉장히 즐거운 곳입니다.

 

 

   

 

미코노스는 휴양지이자, 도시인 여름휴가 여행지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객선이 들어서는 항구 옆으로는 어촌이 있고, 그 근방에는 그리스 전통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습니다. 그 뒤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하얀 집들이 어우러진 풍경은 여름에 더욱 빛이 나죠. 미코노스의 다운타운은 미로처럼 복잡합니다. 이곳은 '코라' 라는 곳인데요, 산토리니의 번화가 '피라' 보다 훨씬 복잡한 곳이랍니다. 모퉁이 마다 있는 카페를 이정표로 삼으세요!

 

날이 저물면 미코노스 섬은 본격적으로 축제 분위기에 휩싸입니다. 우리 나라 홍대 주말 밤과 비슷한 느낌으로 다운타운의 여러 클럽과 바들이 밤새 문을 열고 노는 곳이에요. 낮에는 여유롭게, 밤에는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 여행지로 딱이죠?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여행지, 대만 타이페이

타이페이는 개방적이고 꽤 시끌벅적한 도시입니다. 즐길거리,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 3박자를 고루 갖춘 곳으로 우리 나라에서 그리 멀지 않아 여름휴가 해외여행지 추천으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에요. 타이페이에서 빼놓지 말고 가봐야 할 곳은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화시지에 야시장입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중국요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 타이페이 야시장 중 가장 유명한 곳은 스린 야시장 이지만 희귀한 음식을 맛 보고 싶다면 '화시지에 야시장' 을 지나칠 수 없습니다.

 

타이페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는 타이베이 101 타워도 추천합니다. 당나라 때의 불탑 형태를 띠고 있는 이 건물은 8층씩 묶어 8개씩 올렸는데, 8이라는 숫자는 중화권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숫자라고 하네요.

 

 

 

 

 

지상에 다시 없는 낙원, 몰디브

마지막으로 추천할 여름휴가 해외 여행지는 바로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 입니다. 여름휴가 휴양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가치 있는 곳입니다. 1000여 개가 넘는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 어디에서 경치를 바라봐도 예술이라, 사진을 막 찍어도 한 장의 엽서가 되는 곳입니다. 사진만 봐도 당장 떠나고 싶으시죠? ㅎㅎ 수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인 만큼 멋진 리조트도 많은 곳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사실은 몰디브가 매년 조금씩 물 속으로 가라앉고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한참 후의 일이니, 아직까지 안심하고 떠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여름휴가 해외 여행 추천, 잘 보셨나요?

여러분이 올 여름 떠나고 싶은 해외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