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일 베를린 자유여행 즐기기 (베를린 여행 정보)

반짝반짝 화려하지 않아도 그래서 딱딱한 매력이 돋보이는 도시가 있습니다 :) 바로 스타일리쉬한 도시라 알려진 베를린이 그것인데요. 분명 화려함과는 거리가 있지만 오히려 무채색 느낌 가득한 이곳은 최근 젊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죠. 매력 가득한 베를린으로의 자유여행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베를린 여행 정보 전해드릴게요~!


베를린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68




한때는 독일의 분단을 상징했던 도시, 그리고 이제는 독일 통일의 상징이 된 브란덴부르크 문이 있는 곳. 바로 베를린입니다 :) 독일 통일의 역사가 고스란히 간직되어 있으며 프로이센 중심지라 알려진 베를린은 독일의 수도로 유명하죠. 동서 베를린의 통일 과정을 그대로 겪었고, 이제는 현대적인 도시로 성장한 이곳은 유럽의 대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베를린에는 프레이센의 독일 통일을 기념해서 만들어진 베를린 전승 기념탑이 있어요. 베를린에 왔다면 한번쯤 들러봐야 할 이곳에는 금박을 입힌 승리의 여신 '비고리아상'이 있습니다. 또 베를린에서 가장 큰 궁전이라 알려진 샤를로텐버그 궁전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죠 :)




프로이센의 국왕 프리드리히 1세가 아내를 위해 지은 여름 궁전으로 궁전의 양식은 바로크 양식입니다. 저마다 특색있어 둘러볼만한 이 궁전에는 프랑스식과 영국식의 모습을 한 정원도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브란덴부르크 문은 베를린의 대표 랜드마크 중 하나로 독일 분단 시절, 동서 베를린의 경계이기도 했으며 통일 그 자체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역사적인 볼거리를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베를린에는 개성넘치는 샵과 레스토랑 그리고 카페도 많으니 이러한 곳들을 둘러보는 것도 여행의 재미를 줄거에요.

또 독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테마로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죠 :) 특히 맥주 안주로 추천하는 독일 대표 메뉴는 우리나라의 족발과 비슷한 슈바인 학센으로 김치를 생각나게 하는 사워크라우트는 별미입니다. 그 외에도 돈까스를 닮은 슈니첼과 독일하면 바로 떠오르는 소세지도 있죠 !




여행하는 즐거움이 있는 베를린, 베를린 여행 중 숙소를 고민중이시라면 브란덴부르크 문 주변에 위치한 숙소를 찾아보세요. 유서깊은 호텔도 많고, 시설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데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 수 있는 호텔도 많습니다.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베를린 호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여행 기간을 입력하시고 호텔 예약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 후기좋고 가격도 좋은 호텔이 많으니까요~!



베를린 호텔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7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