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끼리 해외여행 추천, 싱가포르 전망좋은 호텔 best3

 

 


여자끼리 해외여행 가기 가장 좋은 나라로 꼽히는 싱가포르!


비행시간이 길지 않아 주말을 끼고 다녀오기에도 좋고 깔끔한 거리와 맛있는 레스토랑과 화려한 쇼핑센터, 편리한 교통수단, 그리고 안전한 치안 덕분에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관광지랍니다♪

 

 

 

 

특히 싱가포르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전망이 좋은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이 가장 유명하죠. 하지만 싱가포르에는 그에 못지 않은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들이 무척 많다는 사실!

 

오늘은 싱가포르 전망좋은 호텔 BEST 3곳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마리나베이에 위치해 야경을 한 눈에 누릴 수 있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5성급 호텔로 5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라운지가 있어서 야경은 물론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에도 참 좋은 곳이랍니다.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풀서비스 스파도 놓칠 수 없겠죠?

 

*야외수영장에서 그 유명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볼 수 있는 건 비밀!

 

 

만다린 오리엔탈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01

 

 

 


 

 

리츠 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역시나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리츠 칼튼 밀레니아에서도 야외수영장과 바에서 아름다운 싱가포르의 전망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플라이어 대관람차 옆에 위치해있어 낭만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호텔 라운지에 앉아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레이저쇼도 잊지 말고 꼭 관람하세요♪

 

 

리츠 칼튼 밀레니아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02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를 보유한 5성급 풀러턴 베이 호텔은 2017 싱가포르 톱 10 호텔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특히 레스토랑 La Brasserie의 실내 및 야외 식사 공간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야경을 바라보며 라이브 공연과 행사까지 보실 수 있어요.


마리나 베이가 보이는 유명한 랜턴바에서 싱가폴 슬링 한 잔도 놓치지 마세요!

 

 

풀러턴 베이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