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다낭여행 후기좋은 다낭호텔 추천 (2곳비교)


최근 꾸준하게 인기 상승곡선을 그려오고 있는 해외여행지~ 여러분들은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호텔스닷컴 트래블로그지기는 개인적으로 베트남 여행지들이 떠오르는데요. 맛있는 음식이 있고,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곳, 오토바이떼로 대표되는 도심의 풍경들과 그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도 힐링할 수 있는 자연이 있는 베트남 여행지들은 정말 보석같은 곳이 많아요 :D 그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은 역시 '다낭' 아니겠어요~?!

베트남여행지 중 다낭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좋고 가격까지 만족스러울 다낭호텔 2곳을 비교비교 해드립니다. 두 숙소 모두 강추!


다낭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883





사노우바 다낭 호텔 (Sanouva Danang Hotel)

등급: 3.5성급
특징: 무료조식제공, 무료와이파이
가격: 10만원 이하


다낭 자유여행 하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후기좋은 호텔 중 하나, 바로 사노우바 다낭 호텔인데요~ 3.5성급 호텔로 무료조식을 제공하고 와이파이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곳이라 편리합니다. 객실은 총 85개로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컨퍼런스 센터,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이 호텔은 다낭 도심에 자리잡고 있고 다낭 성당이나 한 마켓 등에서 무척 가까워 다낭 자유여행 즐기기에는 최고의 위치라 할 수 있죠. 객실도 가격대비 무척 만족스럽고, 또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객실 연결 서비스도 있어요 :D

다낭 자유여행 계획중인 분들께는 강추 할만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브릴리언트 호텔 (Brilliant Hotel)

등급: 4성급
특징: 무료조식제공, 무료와이파이
가격: 10만원 이하~10만원 대


다낭의 럭셔리하면서도 깔끔한 이 호텔은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실제 투숙객들의 점수가 5점 만점에 4.4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에요 :) 그만큼 만족스러운, 믿을 수 있는 호텔이라는 점이 돋보이는데요!

객실도 좋고 위치도 좋아서 다낭여행을 하기에 편리하고 호텔 내 바까지 훌륭하며 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에 대한 평가도 굿~ 입니다. 다낭 한 리버 근처에 위치해 있고 객실에서 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으며 다낭 성당과 한 마켓 등에서도 역시 가깝고 용다리도 멀지 않아요.

호텔 내에는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와 실내수영장, 클럽, 사우나, 에어컨 객실 및 무료로 제공되는 유아용침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위치와 후기좋은 다낭 호텔을 찾으신다면 강추!



두 다낭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