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혼여행지로 추천하는 발리에서 즐기는 발리풀빌라

 

 

 

 

 보통 신혼여행지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곳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발리는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는 물론, 우리나라와 다른 이색적인 문화와 풍경, 그리고 조용하고 쾌적한 풀빌라까지 갖추고 있어 신혼여행지로 항상 추천되곤 하는 최적의 휴양지랍니다:)

 

 아름다운 발리의 해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은 너무나 로맨틱하겠죠? 단 한 번 뿐인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위해서는 수많은 풀빌라 중 하나를 고르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 호텔스닷컴에서는 신혼여행지로 추천하는 발리에서 즐기는 발리풀빌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발리 리조트, 누사두아

누사두아의 해변에 자리한 스파와 수영장이 있는 5성급 리조트

 

 

 

해변에 위치한 힐튼 발리 리조트는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루프탑 테라스, 3개의 실내 테니스 코트, 비치파라솔 등 휴양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대형 리조트입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풀빌라예요!

 

 

투숙객 후기

"탁 트인 전망의 오션뷰, 깨끗한 숙소, 친절한 서비스"
오션뷰 방이었는데 탁트인 전망이 너무 멋있었고 방도 깨끗하고 청결했습니다^^

 

"만족스런 가족여행"
멋진 경치와 수영장 그리고 기대이상으로 재밌었던 슬라이드가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열심히 청소하던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힐튼 발리 리조트 예약하기 

http://kee.tips/te0016

 

 


 

 

 

알릴라 스미냑 , 스미냑

스미냑 스퀘어에서 가까운 해변에 자리한 5성급 호텔

 

 무려 4개의 야외 수영장을 가진 알릴라 스미냑은 이미 신혼여행 추천 풀빌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해변과 가까이에 수영장이 위치해 그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알릴라 스미냑에선 수영장과 스파, 공항 셔틀과 무료 지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투숙객 후기

"스미냑에 생긴 초특급 리조트"
생긴지 얼마 안되어 모든 시설과 객실들이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위치도 스미냑 핫 스팟 주변에 있고 호텔 부대 시설들도 깔끔 하고 좋았습니다. 객실도 넓어서 아주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다 전망이 멋진 숙소"
위층 풀 선베드가 만석이라, 아래층 선베드를 이용하다가 겨우 올라갔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이 되서 고작 십여분밖에 이용하지 못했지만 참 좋았어요.

 

 

알릴라 스미냑 예약하기 

http://kee.tips/te0017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세미냑 리조트

스미냑 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4.5성급 럭셔리 호텔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풀서비스 스파가 있는 코트야드 계열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공항 셔틀은 물론이고 무료로 지역 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니 다른 관광지를 방문하기에도 편해요. 또한 비치 파라솔을 제공하고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도 제격인 리조트랍니다!

 

 

 

투숙객 후기

 

"좋은 직원과 서비스를 지닌 호텔."
한국사람이 거의 없고, 대부분이 서양사람이었습니다. 수영장을 둘러싼 'ㄷ'형태의 객실이 약간 부담스러웠지만, 쾌활한 직원과 적당한 조식,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칵테일 한잔 먹는 야간 Pool bar는 괜찮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도심이라 이동도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2박 3일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호텔"
다른 일반룸의 딱 2배크기인 ..스위트룸을 이용해인지 객실은 아주 좋았습니다. 백인이 대부분이고 대부분 호텔수영장에서 노는지라 북적이는 느낌입니다. 바로 옆에 도로가 있어 오토바이 공해가 있습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세미냑 리조트 예약하기

http://kee.tips/te0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