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판여행 리조트 추천 3곳 (사이판가족여행 숙소 강추)


비행시간 부담없는 가족해외여행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가 몇 곳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렌트카 이용해서 돌아보기 좋고 섬이 작아서 마음 조급하게 돌아다닐 필요 없이 여유로운 힐링 여행이 가능한 곳~ 바로 사이판입니다 :) 괌 여행 다녀오신 분들이 사이판은 비슷해서 별로지 않을까? 하실 수도 있겠지만요, 사이판과 괌은 또 분명 다른 매력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작은 섬을 둘러보는 휴양지 여행~ 사이판 가족여행으로 딱 좋을 리조트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이판가족여행 숙소 추천 >> http://kee.tips/t0882




카노아 리조트 사이판 (Kanoa Resort Saipan)


사이판 가족여행을 저렴하게 가고싶으시다면 이 숙소로 예산을 절약해보세요~ 사이판에 있는 3성급 리조트로 인기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객실과 위치도 사이판 자유여행으로 만족스러운 편인데 무엇보다도 리조트 내 수영장에 대한 평가가 좋은 곳이에요~ 가족여행으로 어린 아이들이나 부모님 모시고 여행한다면 추천할만한 리조트입니다. 바로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리조트도 있구요 :D

[ 투숙객 후기 ]

"가성비 좋고 뷰가 환상적인 호텔"
"가성비좋은호텔 직원친절"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Aqua Resort Club Saipan)


사이판 가족여행숙소로 추천드릴만한 이 4성급 리조트는 산로케 해변에 위치한 호텔형 리조트입니다. 스파와 비치 바 이용할 수 있고 수영장 바로 앞에 해변이 펼쳐져 있어서 더 좋아요~ 객실도 좋고 리조트 내 편의시설들도 좋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사이판 동물원 등이 가까운 편이에요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하니 렌트카 여행시에도 주차고민 하실 필요 없습니다. 수영장과 스파시설 완비되어 있어요!

[ 투숙객 후기 ]

"친절하고 아름다운 숙소"
"또 가고싶은 휴양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Hyatt Regency Saipan)


사이판 해변에 위치한 리 4.5서급 리조트는 사이판 숙소 내에서도 순위에서 빠지지 않는 곳이에요~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시설을 제공하고 객실도 깔끔한 편,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것은 사이판 자유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위치입니다. 안락한 시설도 만족스럽고 위치도 좋고 해변도 아름다운 곳이죠. 가라판에 위치해 있고 마이크로 비치와 미국 기념공원도 무척 가깝습니다. 전용 해변에 위치해 있어요~ 수영장도 큼직하니 좋습니다!

[ 투숙객 후기 ]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호텔"
"부대 시설이 좋은 호텔"



사이판리조트 가격보기 >> http://kee.tips/t08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