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사무이 자유여행, 리조트 할인 예약 방법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역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코사무이일 거에요 :) 예전에는 푸켓 등이 큰 인기였으나 최근 급 부상한 신혼여행지로 코사무이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짜릿한 액티비티와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풍경을 꿈꾸신다면 코사무이 자유여행을 떠나보세요. 신혼여행 아니더라도 강추하고 싶은 여행지니까요!

코사무이 여행을 가시면 보통 리조트를 많이 선택하실텐데요.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던 코사무이 리조트들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진행중인 '태국 송크란 축제' 세일 기간을 노리는 거죠 ^0^

코사무이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 세일중인 리조트를 예약해보세요. 특별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7.02.21~05.14)


코사무이 할인 리조트 모두보기 ▶ http://kee.tips/t0841




최대 50% 할인 中

반다라 리조트 & 스파 (Bandara Resort & Spa)


해변에 자리잡은 이 코사무이 4성급 리조트는 보 푸트 비치에서 가까우면서 스파까지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라 인기가 참 좋습니다. 객실도 좋고 룸 컨디션도 좋은데 위치까지 좋으니 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어요!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5점 만점에 평점 4.3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고 풀서비스 스파, 3개의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까지 있으니 코사무이 여행시 꼭 이용해보세요~

[투숙객 한줄평]

"위치와 수영장이 좋은 호텔. 피셔맨스 빌리지 걸어서 십분거리 수영장 좋고 발코니 넓고 좋네요"




최대 60% 할인 中

차웽 리젠트 비치 리조트 (Chaweng Regent Beach Resort)


이 코사무이 리조트는 보풋에 자리잡은 곳으로 탑 슈퍼마켓 차웽 비치와 실버 비치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옥상 테라스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과 풀사이드 바 등이 있는 곳으로 야외수영장은 수영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코사무이에 온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이니 참고해주세요~!

[투숙객 한줄평]

"무료 업그레이드에 디너 쿠폰까지 주셔서 너무 행복한 휴가를 보냈습니다. 객실 컨디션 수영장 조식 호텔 위치까지 너무너무 훌륭한 호텔. 직원들도 친절하고 다시 가게되면 또 묵고싶은 호텔."




최대 51% 할인 中

샤사 리조트 & 레지던스, 코 사무이 (ShaSa Resort & Residences, Koh Samui)


샤사 리조트는 코사무이의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로 스파와 해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일단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장관이 정말 멋진 곳으로 룸 컨디션도 좋고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은 최고라고 하죠~! 코사무이 여행을 즐기기에 위치도 좋고 무료 와이파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굿굿. 무료 유아용 침대와 키즈클럽 무료 프로그램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도 있어 코사무이 가족여행으로도 딱입니다 :D

[투숙객 한줄평]

"친절한 직원들,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 환상적인 시설, 약간은 중심가에서 떨어져있지만 셔틀 등으로 접근 가능한 수준. 요리도구 및 세탁기 사용시 추가 비용 청구 아동을 동반한 3가족의 쾌적한 여행"






송크란 기간 세일중인
태국 호텔 보기
>>
http://kee.tips/t08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