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자유여행! 호이안 여행 정보


요즘 가장 트랜디하고 핫한 해외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베트남입니다 :) 예전에는 동남아 여행 하면 세부, 보라카이 등 필리핀 휴양지와 방콕, 푸켓 등 태국 여행지 위주였다면 요즘에는 혼자 베트남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도 참 많으시죠~! 오늘은 베트남 자유여행 추천 도시 중 하나인 호이안 주변 지역과 호이안 여행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호이안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86



호이안은 옛날부터 바다의 실크로드라 불린 곳이라 해요. 배를 타고 모인 옛 사람들은 이 지역에 거주하며 마을을 만들었고, 동남아 최대 무역항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이 매력적인 호이안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되죠. 호이안은 베트남, 중국, 일본, 프랑스의 매력이 고루 섞여 있는 곳인데 다낭보다 오히려 이 곳을 더 매력적이라 말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호이안 여행에는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호이안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는 일본다리 입니다. 내원교라 불리는 이 다리는 일본인 마을과 중국인 마을을 연결하는 역할을 했는데요. 다리위에 지붕이 있는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 호이안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로 알려진 풍흥의 집도 있어요. 일본 다리 바로 옆에 있는 건물로 베트남, 일본, 중국 건축양식이 섞여 있는데, 지금도 이 가문의 후손이 살고 있다고 해요.

호이안 주변 인기 지역 정보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D



깜남 섬


깜남 섬에 자리한 이 전통 어촌에서는 베트남의 일상생활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관광객이 즐겨찾는 이 곳에서는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해산물이 아니더라도 향긋하고 맛좋은 음식이 가득합니다.


꾸어다이 해변

꾸어다이 비치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백색 모래가 쭈욱~ 깔려 있는데요. 이곳에서 일광욕을 하며 휴식을 취하면 최고입니다! 이곳의 반짝이는 물결은 매우 잔잔해서 수영하기도 좋아요. 다이빙, 낚이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호이안

호이 안의 강변길에는 지역 상점이나 음식점이 가득한 매력이 있어요. 강변에 늘어선 다채로운 낚싯배가 바다 위를 출렁입니다.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기, 소박한 카페와 개성있는 레스토랑에서 맛좋은 베트남 음식 즐기기 등등... 아름다운 경치 구경하는 즐거움이 있어요!

어떠세요? 다낭여행 뿐 아니라 베트남의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호이안! 베트남 자유여행 준비 중이라면, 호이안 여행을 떠나보세요. 호텔스닷컴에서는 호이안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으니 숙소 예약 시 참고해주시는 것, 잊지마세요!




호이안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7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