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떠오르는 인기여행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정보 !

얼마전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국내 사이트를 방문한 한국인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했습니다 :) 올해 호텔 검색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2016년 숨겨진 여행지 TOP 11'이 그것이었는데요.

다양한 지역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나라는 바로 베트남 ! 베트남의 호이안이나 다낭은 한국인들에게 아직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는 곳이에요. 떠오르는 '핫'한 인기여행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여행 정보 준비했으니 함께 보실까요~?!


다낭 여행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20




베트남 중부지역 대표 도시, 다낭

다낭은 베트남 중부의 대표적인 항구도시로 유명합니다. 낮에는 휴양을 즐기며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밤에는 또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여유롭고 낭만적인 하루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시내 중심에서 차를 타고 30-40분 정도 들어가면 호이안까지 갈 수 있어 베트남 중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낭과 호이안을 함께 둘러보는 것도 좋죠~

다낭여행 중 한번쯤 둘러보게 되는 성당은 바로 프랑스식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다낭 성당입니다. 다낭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이 프랑스식 건축물은 분홍 외벽과 뾰족한 첨탑이 특징인 건물로, 미사가 있는 매주 일요일에만 들어갈 수 있어요. 성당 내부에는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가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성당을 가기위해 꼭 거치는 곳, 다낭의 중심거리라 할 수 있는 이곳 이름은 훙부엉 거리인데요. 훙부엉거리는 다낭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면 닿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낭에서 가장 활력 넘치는 이 구역은 그야말로 다낭의 센터 ! 다낭 대성당, 한시장 등의 주요 둘러볼 거리가 이곳에 모여있으며, 거리에는 카페, 레스토랑, 샵 들이 있어 다낭 여행의 시작과 끝이 되는 곳이죠~!

다낭 성당과 한시장 외에도 참 조각 박물관이라는 곳에 들러볼 수도 있는데요. 옛 4~13세기 동안 번영했던 참파 왕국의 흔적과 다양한 조각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이곳은 300 점이 넘는 전시품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프랑스 고고학 조사단이 발굴한 유물이라고 합니다. 시대와 양식별로 흥미로운 유물이 많이 전시되어 있으니, 고고학, 그중에서도 특히 동남아 고고학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사람들이 가장~살고 싶어 하는 도시 1위로 손꼽히기도 하는 '다낭' ! 다낭은 바다와 도시, 그리고 아름다운 베트남 사람들의 미소가 어우러진 곳입니다. 딱 적당히 활력 넘치고, 적당히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적당히 도시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여러모로 인기가 많은 다낭. 최근 들어 대형 리조트 체인이 다낭에 속속 들어서고 있어요.

유명 호텔 체인과 멋진 시설을 갖춘 리조트,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시설을 제공하는 다낭 호텔과 리조트들도 많이 있으니 다낭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다낭 호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숙소 정보 궁금하다면 클~릭 !!

>> http://kee.tips/t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