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까운 해외여행지 딱 좋은, 싱가포르 여행 코스 !

휴가를 무한정 길게 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직장인들에게 딱 좋은 해외여행지는 비행시간 짧고 쇼핑, 먹거리, 휴식 모두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아닐까요~?! 홍콩, 대만, 일본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최고의 해외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싱가포르’ ! 입니다 :) 고급 럭셔리 호텔부터 저렴하면서 디자인 확 들어오는 부티크 호텔까지~ 최저가 싱가포르 호텔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에서 싱가포르 여행코스 짜기 좋은 정보 전해드립니다. 함께 보시죠 go go !


싱가포르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65





싱가포르 여행 정보

싱가포르 국제 공항은 창이 공항입니다. 대한민국 인천 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공항과 더불어 늘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공항 중 하나죠 :)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항구도시 중 하나로 수 많은 고층빌딩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싱가포르 여행이 색다르게 느껴지는 것은 중국, 인디아, 말레이시아 등의 여러 문화 영향을 받아 다문화적인 풍경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물론 음식 또한 맛있고 특별합니다. 특히나 싱가포르 카야 잼과 수란의 조화가 색다른 카야 토스트나 우리나라의 갈비탕과 비슷한 바쿠테,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꼬치요리 사테 등도 최고입니다. 벌써부터 떠나고픈 싱가포르 여행이네요 !





싱가포르 여행 코스 주요지역

리버사이드 지역

싱가포르 강은 센트를 비즈니스 지역 중심을 흐르는 강으로 강 북쪽이 영국의 싱가폴 식민지화 당시 중심으로 삼았던 최초의 지역인 덕에 아직까지 정부 주요 건물이 이쪽에 모여있습니다. 남쪽은 많은 고층건물과 더불어 금융계 회사들이 모여있어 비즈니스 구역 역할을 해내고있어요. 보트키, 클락키, 로버트슨키 등 싱가포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바와 클럽이 모여있기도 합니다.

오차드로드 지역

싱가포르 쇼핑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오차드 로드. 한낮의 뜨거운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나무가 길을 따라 늘어서 있으며, 브라스 바사 로드는 현지인 뿐 아니라 관광객들로 늘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야자나무에 인공눈을 쌓아 특별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




차이나타운 지역

싱가포르의 인구 대다수는 중국인. 차이나타운에서는 독특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 파고다 스트리트와 스미스 스트리트 사이 지역은 특히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차이나타운에서는 광동어가 주로 사용된다는 것도 독특한 특징이죠~?!

리틀인디아 지역

싱가포르의 인도인 커뮤니티가 크게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인도인들이 삶의 터전으로 삼고 사는 지역입니다 :) 특유의 색을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싱가포르에 잘 녹아있는 느낌이라 매력 가득한 곳으로 손꼽히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싱가포르 추천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