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예뻐질지도> ! 호텔스닷컴과 함께하는 미친 유럽여행

반복적으로 되풀이되는 지겨운 일상 ! 답답하고 갑갑할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죠. 그 누구도 신경쓰지 않고 가방 하나 달랑 들고 떠나고픈 자유, 그런 자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여러분들은 어디로 떠나시겠어요~?! JTBC 에서 방영중인 <미친 美親 유럽 - 예뻐질지도 > ! 어마어마한 으~리남 김보성과 아름다운 세 미녀, 박정아, 서지혜, 이태임이 예뻐질 지도를 따라가는 2주동안의 '미친 유럽 여행' 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럽여행



세 미녀가 만나 예뻐질지도를 따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공항에 도착해서야 또 다른 한명의 동행자가 으리 ! 김보성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망을 금하지 못한 (!) 세 미녀, 그리고 김보성이 어떤 유럽 여행을 즐길지 궁금궁금 !

그녀들이 보물상자를 열어보고 유추한 여행지는 세곳 ! 바로 세계 1위의 관광대국 수도 프랑스 파리, 열정이 느껴지는 자유로움이 있는 곳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자연의 맑고 깨끗한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스위스.


호텔스닷컴


이 여행에서도 전세계 최저가 호텔을 찾아 바로바로 예약 가능한 호텔스닷컴과 함께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  
듣기만해도 설레는 여행지만 골라 골라 떠나는 <예뻐질지도> 팀. 첫회 예고에서 언뜻언뜻 보이는 첫 여행지, 프랑스 파리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프랑스 파리로 가는 비행기 티켓을 끊고 싶었습니다.


에펠탑


개선문, 샹젤리제거리, 노트르담 대성당,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뜨 등등... 어느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파리의 관광 필수 랜드마크 ! 예뻐질지도 팀 부럽지 않은 파리 여행 하시라고 오늘은 에펠탑 주변 호텔과 노트르담 성당 주변 호텔까지 추천 드리겠습니다. 호텔스닷컴도 함께하는 <예뻐질지도> 팀의 마지막 여정까지 모~두 지켜봐 주시고 여러분들께서도 멋진 유럽 여행 떠나보시기 바랄게요 ~ 유후 !



에펠탑 주변 호텔 추천

호텔 파시 에펠 (Hotel Passy Eiffel)

_ 호텔 파시 에펠 (Hotel Passy Eiffel)_ 호텔 파시 에펠 (Hotel Passy Eiffel)

_ 호텔 파시 에펠 (Hotel Passy Eiffel)_ 호텔 파시 에펠 (Hotel Passy Eiffel)


파리여행 가시는 분들이 예약한 호텔 중 무척이나 만족스럽다는 평을 듣고 있는 곳 ! 인기 좋은 호텔 파시 에펠은 파리의 상징 에펠탑과 샤이요궁이 가까운 추천 호텔입니다 :) 공용 구역과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되며, 세탁시설과 룸서비스 그리고 비즈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죠 ! 객실은 총 49개로 객실 내에는 미니바와 금고 그리고 TV, 무료신문 그리고 전화가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 호텔 위치 보기 ]





노트르담 대성당 주변 호텔 추천

| 호텔 드 노트르담 (Hotel De Notre Dame)

_ 호텔 드 노트르담 (Hotel De Notre Dame)_ 호텔 드 노트르담 (Hotel De Notre Dame)

_ 호텔 드 노트르담 (Hotel De Notre Dame)_ 호텔 드 노트르담 (Hotel De Notre Dame)


파리 시테섬 노트르담 대성당 주변 호텔, 호텔 드 노트르담을 추천 드립니다 :) 이 호텔 근처에는 소르본느 대학교와 판테온이 있어 맛집으로 이동하기도 쉽죠 ! 호텔 드 노트르담 내에는 사우나와 피트니스 시설이 운영되고 있으며 공용 구역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입니다 ! 객실은 총 34개로, 평면 TV와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무료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위치 보기 ]







예뻐질지도 팀 부럽지 않은 유럽 여행 =)
최저가 파리 호텔 보기 

http://kee.tips/t0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