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노홍철 스위스 여행 ! 마테호른 체르마트 느끼기

여행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가보리라 꿈꿔봤을 그곳 ! 특히나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강추 드리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 바로 '스위스' 입니다 :)
TV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첫번째 유럽여행에도 소개되었던 스위스가 이번에는 <나혼자산다> 에 등장해서 또다시 주목받고 있네요. 나혼자 산다 노홍철 회원님이 운명처럼 찾아가야겠다고 생각했다는 스위스 여행 ! 스위스 여행의 매력은 어떤 것인지 살펴볼까요~?!



스위스 여행의 시작, 취리히 호텔 추천 (가격보기) ▶ http://kee.tips/t0114





나혼자산다 노홍철 스위스 여행

매주 많은 분들께서 즐겨보시는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도 종종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 57화 58화에는 노홍철 회원님이 스위스 여행을 준비하고 출바하는 과정이 소개되었죠.


노홍철 스위스여행

<이미지출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분>


특히 노홍철이 급작스러운 유럽 여행지로 스위스를 선택한 이유. 바로 얼마전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 신세를 졌는데 진단에 의하면 암 2기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들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다행히도 콜레스테롤 덩어리였다는 후문...!) 결과를 기다리며 암 병동 입원 치료를 받았는데 뜻밖의 결과를 듣고 나니 병원에서 새롭게 인생의 목표를 깨달았다고 해요.

문득 10년 전 홀로 떠났던 유럽여행이 기억났는데, 아픈몸으로 우연히 본 스위스 다큐멘터리가 기억나 이 여행은 운명이다~ 라고 느끼고 스위스 여행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D




마테호른


무튼 지난 인생과 앞으로 살아갈 인생을 뒤돌아보며 스위스 여행을 떠난 노홍철 ! 그곳에서 아름다운 스위스의 자연을 만끽하며 스위스 퐁듀와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기도 하고, 마테호른을 볼 수 있는 체르마트로 향하기도 합니다.



매력만점 스위스 여행 추천

세상에서는 정말 멋진 곳이 많고 많지만, 자연을 오롯이 느끼고 싶고 자연속에서 감동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단연 스위스 여행을 추천할만 하죠 ^^ 특히나 이번 여름 유럽배낭여행이나 여름휴가로 유럽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스위스도 빼놓을 수 없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기차여행


이러한 스위스 체르마트를 더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 바로 나혼자산다 노홍철 스위스 여행편에 소개된 것처럼 기차를 타고 즐기는 것인데요 :) 스위스의 다양한 기차 코스 중에서도 빙하특급 글래시어 익스프레스는 전형적인 알프스 풍경을 보여주는 파노라마 관광열차 입니다. 때로는 구름속을 뚫고 열차가 달리기도 하고, 아찔하지만 벅찬 감동을 가져다주는 알프스 절벽을 지나기도 하는 등 정말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죠~! 선명한 초록빛, 그리고 하얀 만년설이 뒤덮인 봉우리, 산과 산 사이의 급류 등은 창밖의 풍경을 그저 바라보고만 있어도 즐겁다고 하네요.


패러글라이딩


노홍철이 스위스여행을 통해 꼭~ 만나보고 싶었던 마테호른 !
우리에게는 영화사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로고로 등장해서 더욱 익숙한 곳입니다. 이 마테호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체르마트인데요. 마테호른을 가까이에서 느껴볼 수 있는 전망대로 가기위한 루트를 모두 가지고 있는 체르마트는 1년 365일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강력추천 스위스 여행지입니다. 
스위스의 대자연에서 즐기는 멋진 패러글라이딩, 파노라믹 기차 여행, 몬스터 바이크, 치즈 퐁듀까지 :D ...

살면서 새로운 느낌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푸근~하면서도 싱그러운 스위스 여행,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스위스 여행도 호텔스닷컴의 전세계 최저가 호텔 예약과 함께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





나혼자산다 속 노홍철 스위스 여행 !
스위스로 떠나는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