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하노이 5성급 호텔 3곳 추천 !

떠오르고 있는 인기여행지~베트남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중, 여행코스 짤 때 지나칠 수 없는 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하노이죠. 하롱베이가 가까이 있어 하롱베이도 둘러볼 수 있고, 수도 분위기도 물씬 풍기는 하노이는 북부 대표도시로 잘 알려졌습니다. 하노이 여행 계획하며 한번쯤 찾아보게 되는 그 정보~ 하노이 5성급 호텔 중에서도 후기 좋고 인기 좋은 3곳, 함께 살펴보시죠 =)


하노이 5성급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28



★★★★★ 5성급
애프리콧 호텔 (Apricot Hotel)



탕롱 수상인형극장 근처에 위치한 이 5성급 호텔은 하노이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 주변에 호안끼엠 호수와 문묘, 호치민 묘 등이 있어 여러모로 하노이 여행 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각국의 요리를 즐겨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죠.

호텔 내에는 총 123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나이트클럽,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도 있으니 하노이 호텔 예약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객실 내에는 레인폴 샤워기, 목욕가운, 고급 침구 세트도 완비되어 있죠 !


[투숙객 후기]

5.0 / 5.0 "애프리콧 호텔 서비스 위치 모든 면에서 최상"

호안끼엠 호텔 인근에 위치하여 호안끼엠 위쪽 로터리 부근과 걸어서 가까움 호텔 위치나 서비스 내부 청결 상태 모든 면에서 최상임 조식도 훌륭함 서비스도 매우 좋음



★★★★★ 5성급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떠이호에 위치해 있으며, 호치민 묘 및 문묘 등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의 대표격입니다.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차가 있는 경우에는 주차도 무료입니다.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도 있어 수영을 즐길 수도 있어요~


호텔 내 객실은 318개로, 3개의 레스토랑과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 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테라스 객실, 에어컨 객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하물 보관 서비스 및 이 럭셔리 호텔 내에는 전신욕조와 다양한 종류의 고급베개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


[투숙객 후기]

5.0 / 5.0 "하노이를 한번더 여행하게 된다면 또 가고싶은 호텔"

숙박은 매우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노이시내 호텔들 건물은 매우 비좁고 시끄러울 것 같은데 위치적으로 한적한 곳에 있다보니 더 여유롭고 쾌적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하노이에서의 또 다른 세상이였습니다. 시내와는 멀리 외져있지만 치안은 좋았습니다. 항상 밝은얼굴의 직원과 친절한 서비스 또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호텔은 리조트타입의 호텔이며, 호텔스닷컴으로 예약했지만 따로 IHG로 회원가입하고 가니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었습니다. 선셋바도 좋았으며, 에어컨이 너무빵빵한 나머지 춥기까지했습니다. tv는 KBS WORLD채널이 있어 잠들기전에 잠깐 보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깊습니다. 조식도 무난하게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다음번에 하노이에 갈 일이 생긴다면 다시 머물고 싶습니다.



★★★★★ 5성급
롯데 호텔 하노이 (Lotte Hotel Hanoi)


호치민 묘 근처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한국인들에게 특히 잘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분 거리에 호치민 묘와 문묘 등이 있어요. 탕롱 수상인형 극장 및 호안끼엠 호수는 5KM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은 총 318개로, 4개의 레스토랑 및 2개의 라운지바,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 실내 및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등이 있으니 하노이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다른 하노이 5성급 호텔 처럼 객실 내 고급 침구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


[투숙객 후기]

4.0 / 5.0 "하노이 시내와 서호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 좋은 5성급 호텔"

일단 침대가 맘에 듭니다. 푹신푹신해서 누우면 바로 잠이 들 정도로 편안하구요. 하노이 시내와 서호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도 끝내줍니다. 내부시설도 5성급 답게 훌륭하구요. 직원들도 교육이 잘되어 있어 친절합니다. 백화점에 식당가도 있어 호텔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뷔페식당 메뉴 다양성이 하노이 타5성급호텔보다 덜한 것 같고, 맛도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접시 치우는 속도도 느려 조금 불편했구요. 조명도 조금 어두워 저녁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밝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식당만 개선하면 더 좋은 호텔이 될 것 같습니다.




하노이 럭셔리 5성급 호텔,

가장 저렴한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