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예약사이트 베트남 다낭 여행 호텔 3곳 비교

떠오르는 인기여행지에 꼽히는 그곳~ 직항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갈 수 있는 베트남 다낭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 ? 풍경뿐 아니라 독특한 문화와 맛있는 음식 등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베트남 여행~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지역이 바로 다낭이죠. 다낭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다낭 인기 호텔 3곳'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모두 호텔스닷컴의 다낭 인기 호텔로 사랑받는 곳들이면서, 동시에 여행객 후기 평점이 5점 만점에 4점 모두 넘는 곳이라는 점~ 주목해주세요 !


다낭 인기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721





사노우바 다낭 호텔 (Sanouva Danang Hotel)


다낭 도심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참 박물관과 한 마켓, 치랑 스타디움등이 가까우며 다낭 공항 또한 3km 정도 거리에 있어 교통이 좋아요. 무료 뷔페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니 여행객들에게는 너무 좋은 곳이겠죠~?!

호텔 내에는 총 79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센터와 컨퍼런스 센터도 있어요.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 호텔의 스파에서는 딥티슈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등을 받을 수 있으니 다낭 호텔 고르실때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훌륭한 서비스 호텔"
가격대비 마사지 30분 무료제공 서비스를 고려하면 적정한 수준임. 직원 들 친절함. 아침 식사도 질이 적당하며 9시30분까지 제공되어 편리함. 에어콘 온도조절이 잘 안되었음. 와이파이는 잘 터지고 빠름. 공항, 박물관, 강변이 가까워서 좋으나 미케해변까지는 거리가 있음.


4.0 / 5.0 "안전한 비나선 택시가 입구에 대기하며 깔끔한 호텔, 객실 넉넉한 공간"
위치는 걸어서 5분안에 빅씨마트와 한강 등 중심이라고 할수있는 위치로 나쁘지않고 야간에도 조용하고 1분내거리에 롯데리아가 있어 허기를 달래기 좋다. 깨끗하고 넉넉한 객실로 편하게 쉬었다 갈수있는호텔






오렌지 호텔 다낭 (Orange Hotel Danang)


다낭 도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역시 참 박물관에서 가까우며 공항까지는 3km 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한 3.5성급 숙소입니다. 역시 무료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차가 있는 경우에는 무료 주차도 가능해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센터와 테라스 객실, 게임룸과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레스토랑에서 항상 간단한 식사가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는 고급 침구와 슬리퍼 등이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최고 좋음"
공항과 가깝고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5.0 / 5.0 "주변관광지와 가깝고 친절한 호텔"
스텝들이 너무 친절했다 요금대비 청결성이나 친절함이 최고이고 아침이 매우 좋았다 다만 2013년에 개설한 호텔치고는 시설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친절과 청결 근접성 면에서 최고였음 





고파텔 & 스파 (Gopatel & Spa)


다낭 중심에 위치한 고파텔은 참 박물관에서 무척 가까우며 한 시장 역시 1km가 채 되지 않아 여러모로 다낭 구경을 하기 좋아요.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3.5성급 호텔이라고 하네요~!

호텔 내에는 100개의 객실이 있고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 옥상 테라스와 피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 등이 있으며 매일 객실 정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객실 내에는 고급 침구 및 목욕가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

5.0 / 5.0 "용다리 근처 예약하시려면!!"
베트남 여행 마지막날 묵었습니다. 걸어서 멀지 않은 곳에 용다리가 있어 산책하러 가기도 좋고 빅씨마트도 걸어서 멀지않습니다. 택시타고 금방!! 근처에 맛집도 있고 한국인이 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도 걸어서 두블럭 안에 있어요. 한국인들이 많이가는 마담란에서 저녁먹고 배꺼트릴겸 걸어서 한강 산책하고 호텔가기 좋습니다. 직원들도 엄청 친절합니다.!! 단 베트남에 편의점이 없으니 물등 필요한것은 9시전에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같아요.


5.0 / 5.0 "가성비 좋음!"
인테리어가 좀 정신없긴 하지만 가격대비 전반적으로 만족함. 공항으로 갈때 무료로 택시불러줌. 직원들도 친절함.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훨씬 더 편안하게 숙박함. 조식은 그냥 무난한 수준임.






호텔예약사이트 인기 가장 좋은,

다낭 호텔 가격 궁금하다면 click !!!

>> http://kee.tips/t07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