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오스 방비엥 호텔 4곳 추천 ! (방비엥 숙소 정보)

TV 시리즈 <꽃보다 청춘> 방영 이후 다양한 여행지가 뜨고 있죠. 그중에서도 방송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라오스도 자유여행 즐기기에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익숙치 않더라도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수도 비엔티엔, 루앙프라방, 방비엥 등을 중심으로 안전하게 여행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비엔티엔 주의 작은 마을 방비엥은 수도 비엔티엔에서 150KM 정도 떨어진 곳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비엔티엔과 루앙프라방을 잇는 거점 도시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죠. 라오스 여행 계획중이라 이리저리 루트와 숙소 찾아보고 계시다면, 오늘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리는 라오스 방비엥 호텔 4곳~ 한번 비교해보시고 예약하실 때 참고하는 것은 어떨까요 ^0^?


라오스 방비엥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22





비엥 타라 빌라 (Vieng Tara Villa)


방비엥에 자리잡은 3성급 캐빈 스타일 숙박시설로 강변 산책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총 14개의 오두막 캐빈이 있고,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공항 셔틀 서비스,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과 정원, 수하물보관 서비스 및 관광 안내 서비스를 제공해요.

보다 이국적이고 특별한 숙박을 원하신다면 비엥 타라 빌라도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 후기를 살펴보면 논 위에 지어진 빌라와 산을 배경으로 하는 숙소로 방비엥 중에서도 가장 멋진 뷰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다고 알려져있어요~

[호텔 이용객 후기]

5.0 / 5.0 "방비엥의 아름다운 호텔"
환상적인 풍경을 방에서 감상할 수 있는게 최대 장점 입니다. 일상으로부터 벗어난 힐링 여행을 제대로 할수 있었습니다.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방비엥 (Riverside Boutique Resort, Vang Vieng)


방비엥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방비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멋진 뷰가 돋보이는 곳이기도 하죠 :) 이 리조트에는 야외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 전문 식당도 있어 아침,점심,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리조트 내에는 총 32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테라스, 정원, 셀프서비스로 이용가능한 세탁시설, 회의실과 수하물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 할 수 있다고하네요!

[호텔 이용객 후기]

5.0 / 5.0 "다음에 가도 또 갈 호텔"
아마도 방비엥의 리버사이드 호텔 중 가장 좋은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좋은 풍경과 깨끗한 숙박. 다만 세명 예약을 했는데 간이침대가 덜 푹신 한 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 수영장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휴식을 취하기엔 너무 좋은호텔. 가격도 제공되는 객실에 비해 적당합니다.





디 엘리펀트 크로싱 호텔 (The Elephant Crossing Hotel)


방비엥의 3성급 호텔 중 하나로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도 메리트 중 하나죠~! 세계 각국의 요리전문 식당인 레스토랑이 있어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가능하고 산책할 수 있는 정원도 있어요. 주변이 조용하고 멋진 풍경을 보며 휴식을 취하기도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셀프서비스 세탁 시설, 바베큐 그릴,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니 방비엥 호텔 예약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D

[호텔 이용객 후기]

5.0 / 5.0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
남송강의 뷰가 정말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아침조식은 강변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데 정말 최고입니다~~!!! 다시 방비엥에 방문하면 다시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실버 나가 호텔 (Silver Naga Hotel)


방비엥에 있는 3성급 호텔 중 하나로 투숙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 실버 나가 호텔내에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시설도 있고,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도 있어요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비즈니스센터,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정원, 셀프서비스 세탁시설, 수하물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하죠 :) 객실 내에는 발코니와 평면 TV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인터넷 사용 가능합니다.

[호텔 이용객 후기]

5.0 / 5.0 "작지만 친절한 주인장이 있는 호텔!"
주인장이 늘 웃으며 맞이해 주셔서 좋았고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방비엥 호텔보다는 조금 방이 작았지만 찾기도 쉽고 관광하는 데도 좋은 위치여서 좋았습니다. 조식은 약간 부족하다 생각되었지만 먹을 만 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라오스 자유여행, 호텔 가격이 궁금하다면 ?!

>> http://kee.tips/t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