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커플여행♡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3곳

한번 다녀오고 나서 또 찾게 된다는 필리핀 보라카이 ! 보라카이의 맑고 깨끗한 해변을 보고 있으면 절로 휴양왔다는 생각에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하죠. 혼자 떠나도 생각외로 외롭지 않고 오히려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는 여행지가 바로 보라카이라고 하는데요. 혼자 떠나도 좋겠지만 누군가와 함께라면 또 그 나름의 즐거움이 더 크겠죠? 오늘은 보라카이 커플여행 & 가족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가격부담 없는 리조트 3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고객 후기도 무척 좋은 곳들이니 참고해주세요 !


보라카이 추천리조트 3곳 가격보기 ▶ http://kee.tips/t0708





빅토리 비치 리조트 (Victory Beach Resort)

 

공항에서 7.6km 정도 떨어진 이 리조트는 해변에 위치한 3성급 리조트로 보트 스테이션 2와 가까운 곳이에요.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죠 ! 위치가 아주 좋을 뿐 아니라 리조트 객실 또한 깔끔한데요

 

총 18개의 객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에어컨 시설,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 그리고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모두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미니바, 룸서비스도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 스파 (Boracay Regency Beach Resort & Spa)

 

역시 해변에 위치해 있는 4성급 리조트로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딱 좋은 리조트입니다. 보트스테이션 1,2,에서 모두 가까울 뿐 아니라 리조트 내 시설도 좋아요 :)

 

야외수영장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파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죠. 풀사이드 바 및 라운지 시설도 갖추어져 있으며 객실 내 침구도 고급스럽고 편안해요. 공항셔틀 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조식도 무료 제공 !


 



보라카이 서머 팰리스 (Boracay Summer Palace)

 

합리적인 가격대가 큰 장점인 이 보라카이 호텔은 커플여행이나 가족여행 리조트로도 인기 많은 곳이에요 :) 역시 보트스테이션 2에서 가까우며 3성급 호텔로서 야외수영장, 수영장 바, 공항 셔틀 서비스, 에어컨 객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1인당 1200 페소의 요금으로 공항까지 편리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죠. 객실 내에는 발코니와 LED TV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정원도 있어요~!

 


보라카이 커플여행 가족여행
추천리조트 3곳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