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카고여행 후기 좋은 호텔 추천 (10만원대 시카고 호텔)


건축물 둘러보는 재미가 있는 도시, 야경 보는 재미가 있는 도시, 미국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시카고 ! 시카고로 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10만원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시카고 호텔 4곳을 골라봤는데요 =) 여러분들께서 좋아하실만한 위치좋고, 가격좋고, 또 투숙객 후기도 좋은 곳으로만 골랐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시카고 여행 준비하신다면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호텔스닷컴과 함께 MERRY CHRIT
SMAS 


시카고 저렴한 호텔 >> http://kee.tips/t0704





시카고 인기호텔 (투숙객 평점 4.6점 / 5.0 만점)

:: 킨지 호텔 (Kinzie Hotel)


시카고 트리뷴 타워 근처에 위치한 이 3.5성급 호텔은 투숙객 후기가 무척이나 좋은 인기 호텔 중 하나입니다. 매그니피션트 마일과 도시 극장가에서 두 블록 정도 떨어져 있어 시카고 여행 하기 좋으며 리글리 빌딩과 미시간 애비뉴 다리 등도 가까워요~!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센터,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 제공, 무료 와이파이 제공 등 여러모로 좋은 호텔입니다 :) 호텔 룸서비스는 정해진 시간내에 이용 가능하며 체크아웃 이후에도 수하물 보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욕실에는 목욕가운과 디자이너 세면용품 어메니티도 있습니다.




시카고 인기호텔 (투숙객 평점 4.3점 / 5.0 만점)

:: 스위소텔 - 시카고 (Swissotel - Chicago)



체인이라 믿을 수 있는 호텔들이 있는데 스위소텔 역시 그중 하나죠 ! 스위소텔 시카고에서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리글리빌딩과 트리뷴 타워등이 있어 시카고 자유여행 하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있어요 :)

호텔 내에는 661개의 금연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에어컨,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고급 침구세트, 어메니티 등이 있어요.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가 있어 마사지와 얼굴 및 전신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호텔 내 탁아서비스나 24시간 프론트데스크 등도 이용 가능하고 실내수영장도 있으니 시카고 가족 여행시에도 고려해보세요 !




시카고 인기호텔 (투숙객 평점 4.4점 / 5.0 만점)

:: 더 고드프리 호텔 시카고 (The Godfrey Hotel Chicago)



이 시카고 호텔은 시카고 워터 타워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2개의 라운지바가 있어 호텔 내에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걸어서 15분 거리 이내에 핸콕 타워가 있고 조금 더 가면 밀레니엄 파크와 윌리스 타워 등이 있어 시카고 관광을 즐기기에 좋아요 !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며, 풀서비스 스파가 있어 마사지 및 얼굴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옥상에는 테라스가 있고 호텔 내 나이트클럽이 있어요. 컨퍼런스 센터와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어 편리한 스텝의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죠~!




시카고 인기호텔 (투숙객 평점 4.1점 / 5.0 만점)

:: 화이트홀 호텔 (The Whitehall Hotel)



시카고 주요 중심 관광지 중 하나인 핸콕 타워가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시카고 위치 좋은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골드코스트에 위치해 있으며 밀레니엄 파크 그리고 시카고 예술 학교 등도 가까워요. 트리뷴 타워는 약 1km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습니다.

222개의 금연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무료 와이파이,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어요. 로비에서 커피와 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객실 내 침구세트는 고급 이집트산 면 시트고 목욕가운도 있으니 시카고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



후기좋은 시카고호텔,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