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고급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 ! 뉴욕 럭셔리 호텔 BEST 3

가을과 겨울 (특히 겨울 세일 기간에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그곳~ 바로 뉴욕 입니다 :) 도시 이름만 들어도 특별한 기분이 드는 곳, 괜시리 설레는 느낌이 드는 뉴욕은 미국의 대표도시이자 전 세계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멋진 도시로 알려져 있죠.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모두 멋지지만 가을과 겨울에는 더욱 더 특별한 느낌이 드는 뉴욕에서 잊지 못할 시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뉴욕 고급 호텔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뉴욕 럭셔리 호텔 BEST 3 선정해 보았습니다 =)


뉴욕 럭셔리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91



하나 >

리츠칼튼 뉴욕, 센트럴파크 (The Ritz-Carlton New York, Central Park)



고급스러운 뉴욕 호텔, 뉴욕 럭셔리 호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뉴욕 리츠 칼튼 호텔이에요 ! 뉴욕 미드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록펠러 센터와 카네기 홀 그리고 현대미술관이나 라디오 시티 등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호텔 내에는 총 259개의 럭셔리한 객실이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와 로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그리고 탁아서비스를 지워하며 프론트데스크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니 참고해 주세요 :)


5.0 / 5.0 " 최고좋음"

풀 베쓰룸이 두 개 딸린 City View Suite에서 6박 7일 동안 투숙했는데 진짜 아파트 같았어요. 센트럴 파크와 그 주변이 아름답게 내려다보이는 곳이었어요. 서비스는 훌륭했어요. 클럽 라운지는 서비스 개선이 약간 필요했지만 직원들이 정말 최선을 다했어요. 뉴욕 호텔에서 최고의 투숙을 경험했네요. 이곳을 적극 추천하고, 자주 이곳에 방문할 거예요.




둘 >

플라자 호텔 (The Plaza Hotel)



영화 나홀로 집에2 캐빈이 머물렀던 그 호텔, 바로 뉴욕의 역사깊은 프라자 호텔 입니다 :) 록펠러센터 근처에 위치한 이 럭셔리한 호텔은 영화 속 나온 것 처럼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부, 그리고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에요.


호텔 내에는 총 282개의 객실이 있으며 5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바를 운영하고 있어요. 풀서비스 스파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그리고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으니 서비스 요청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뉴욕에서 꼭 한번 머물러 보고 싶은 호텔 !


5.0 / 5.0 "말할필요 없이 최상입니다 ! AAA"

나홀로집에2 에서도 소개되었던 호텔이였고 그 밖애도 메스컴에서 많이 소개되었죠 굳이 소개가 안되어도 오랜 역사를 지닌 호텔이고요 어릴적부터 나홀로집에2 영화를 감상하면서 "꼭 가봐야겠다! " 라고 많이 다짐했죠 그런데 역시나 달라도 너무 다르고 멋지고 웅장하고 말로 표현은 못하겠습니다. 너무나 완벽해서 말이죠.... 글로는 다 못담아 쓰겠네요 너무나 완벽한 호텔이기에 이용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센트럴파크가 코앞에 있고 백화점 등등 좋은호텔이 있기에 주변환경도 좋은것 같네요. 아무튼 너무나 만족스럽고 여름에 또 갈 계획입니다. 그만큼 너무나 좋은 추억에 남네요 ~~~~~괜히 랜드마크가 아니고요 청결함,서비스,품질,침대 너무나 맘에 듭니다 쇼파부터해서 편의시설 하나하나가 너무나 편리한 덕에 잘 지내고갑니다.




셋 >

호텔 플라자 아테네 (Hotel Plaza Athenee)



어퍼 이스트사이드에 자리잡은 이 뉴욕 호텔은 록펠러 센터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이에요. 크라이슬러 빌딩과 센트럴 터미널 그리고 센트럴 파크와 브로드웨이도 가까이에 있는 위치와 시설 모두 굿 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곳이죠.


호텔 내에는 총 141개의 객실이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 시설 완비되어 있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그리고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 주차대행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


5.0 / 5.0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곳이에요."

안락함이 최고 수준이고 공용 구역은 아늑합니다. 객실은 조용했고, 직원들은 매우 협조적이고 공손했어요. 자그마하고 값비쌌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East 60's 부근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한 유럽 스타일의 호텔이에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뉴욕 럭셔리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