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타와 호텔 추천 3곳 비교 (오타와 자유여행)


캐나다 수도 오타와는 축제가 있는 5월을 포함해 봄 여름에는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관광객으로 가득합니다. 살기좋은 도시로 늘 손꼽히는 이곳 오타와의 매력은 무엇인지, 캐나다 오타와 여행 하실 분들을 위해 오타와 자유여행 인기좋은 호텔 3곳을 비교해드릴게요~! 후기좋고 유명한 호텔이니 믿고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타와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64




크라운 플라자 호텔 오타와 (Delta Ottawa City Centre)

캐나다 다운타운 오타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팔러먼트 힐, 그리고 캐나다 연방 대법원 등에서 가까우며 전쟁박물관과 국립 미술관 등에서도 가까운 호텔이에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 스파서비스,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 등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기좋은 호텔인만큼 예약을 서둘러야 하는 오타와 호텔~!





로드 엘긴 호텔 (Lord Elgin Hotel)

오타와 팔러먼트 힐 근처에 자리잡은 다운타운 3.5성급 호텔입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시설이 돋보이는 호텔로 호텔 투숙객의 후기도 좋은 곳~! 국립 미술관이나 오타와 대학교 등에서도 무척 가까운 곳이에요.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주차 대행 서비스와 스파서비스,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에어컨 객실과 로비에는 운치있는 벽난로도 있어요.





페어몬트 샤토로리에 (Fairmont Chateau Laurier)

오타와에서 유명한 호텔 하면 바로 이곳이 떠오르죠. 팔러먼트 힐 근처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로 오타와 엽서 등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캐나다 국립 미술관에서 무척 가깝고 여러모로 오타와 시내 관광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호텔 후기도 좋고 객실의 고급스러움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총 42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주차대행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에어컨 객실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타와 추천 호텔 더보기 >> http://kee.tips/t07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