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여행 밀라노 호텔 추천 4곳 비교


2015 밀라노 엑스포는 세계적인 행사입니다. 올해 밀라노 엑스포로 인해 평소에도 늘 많은 관광객을 자랑하던 이탈리아로 더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이라 예상됩니다 :) 로마도 좋고 베네치아도 좋지만, 이탈리아 밀라노야 말로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기분이 나는 예술의 도시라 빠질 수 없죠. 수도 로마를 중심으로 피렌체가 약 1시간30분, 밀라노는 3-4시간 소요된다 생각하면 되는데요. 엑스포 처럼 큰 행사가 있는 시기에는 원하는 표를 구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 여행 필수 도시, 밀라노 호텔 추천 4곳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호텔 베르나 (Hotel Berna)

 

투숙객 후기에 따르면 정말 완벽하다고 하는 이 호텔. 이 호텔은 밀라노 시내 추천 호텔로 항상 손꼽히는 곳으로 밀라노 대성당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라 스칼라 극장과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 미술관 등이 근처에 있어 관광하기에도 좋아요~!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그리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귀중푸 보관 서비스, 에어컨 객실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스타호텔 앤더슨 (Starhotels Anderson)

 

이 밀라노 추천 호텔은 라 스칼라 극장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피나코테카 디 브레라, 밀라노 대성당 등도 근처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탁아서비스, 에어컨 객실, 도서관 등이 있으니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아,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 제공하니 더 좋겠죠?






우나 호텔 센추리 (UNA Hotel Century)

 

밀라노의 중심, 밀라노의 심장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밀라노 대성당과 라 스칼라 극장 근처에 있어요 :) 호텔에서는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는 라운지바, 셀프주차, 에어컨 객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세탁서비스와 회의공간 등이 있으니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






안드레올라 센트럴 호텔 (Andreola Central Hotel)

 

밀라노 추천 호텔 중 하나인 안드레올라 센터르럴 호텔은 역시 밀라노 대성당, 라 스칼라 극장,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 미술관 등에서 가까우며 두오모 광장에서도 멀지 않아요.

 

호텔 내에는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객실 내 탁아서비스와 로비 커피 서비스, 에어컨 객실, 컴퓨터 스테이션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



'냉정과 열정사이' 부럽지 않은 밀라노 여행 !
밀라노 추천 호텔 가격보기

http://kee.tips/t06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