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호주 여행 ! 퍼스 위치 좋은 호텔 3곳 추천

광활한 크기 만큼이나 동서남북 다양한 매력이 뻗어 있는 호주 ! 오스트레일리아와 오스트리아가 가끔 헷갈릴 때도 있지만 '호주'라는 나라가 주는 여행의 매력도는 어마어마하다는 사실~ 여러분들께서 꿈꾸시는 호주의 최고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최근 블로그지기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의 대표도시가 있는 동쪽 만큼이나 서호주의 매력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D 그중에서도 퍼스는 서호주의 대표 도시로 서호주 여행의 중심지가 되는 곳이죠. 서호주 여행 준비하신다면 메인 도시 퍼스 시티의 위치 좋은 호텔 3곳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호주 여행, 퍼스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71



하얏트 리젠시 퍼스 (Hyatt Regency Perth)



퍼스민트 근처에 자리잡은 럭셔리 퍼스 호텔 중 하나로 WACA 그라운드와 킹스파크 전쟁기념관, 하이드파크 등에서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며,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주차 대행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어요 !

[ 투숙객 후기 ]

5.0 / 5.0 "Great service! Pool fantastic!!"

퍼스 어느곳으로도 가기 쉬운 위치에 최고의 휴식 타임을 보냈습니다.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풀사이드의 서비스 등 수영장 주변은 모두 최고였습니다.


파멜리아 힐튼 퍼스 (Parmelia Hilton Perth)



퍼스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는 이 퍼스 추천 호텔은 킹스파크 전쟁기념관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퍼스민트와 하이드파크가 멀지 않은 곳이에요 :)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과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 라운지바가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요. 에어컨 객실이 제공되며, 객실 내 탁아서비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투숙객 후기 ]

5.0 / 5.0 "Best hotel"

제가 퍼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침구세트와 음식, 그리고 스테프 서비스 등 최고에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퍼스 (Four Points By Sheraton Perth)




퍼스 시내 중심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사이테크 디스커버리 센터 근처에 위치한 4.5서급 호텔로 퍼스 아레나와 하버 타운 버스 등에서도 가까워요~!

호텔 내에는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주차대행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와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

[ 투숙객 후기 ]

5.0 / 5.0 "오호호"

체크인이 2-3시인데 전 다른 호텔에 머물다가 11:30분쯤 도착해서 짐 맡기고 체크인시간까지 있다가 체크인하려고 했는데 그 시간에 제 방이 준비되어있다며ㅜㅜ 캐리어 두개가 있는데 체크인하는 동안 다른 직원분께서 제 방으로 올려다주었습니다 그리곤 방에 들어갔는데 완전 화장실도 컸고 호주에 이런곳도 있구나 할정도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였습니다. 창문도 커서 좋았고 프리워터 정말 유용했습니다ㅋㅋㅋㅋ 암튼 진짜 직원분들 다 착하고 그 밑에 있는 bar에 햄버거 진짜 맛있습니당.



퍼스 호텔 예약 가격 궁금하다면 클~릭 !
http://kee.tips/t06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