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타이중 여행 ! 타이중 할인 호텔 3곳 추천

타이완 중서부에 위치한 타이중 ! 우리에게는 대중적으로 알려진 대만 여행지가 ‘타이페이’ 뿐이지만 타이중 역시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D 타이페이 여행 갈때 꼭 들러야 하는 곳이 스린 야시장 이라면, 타이중 여행 중에는 펑지아 야시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펑지아 야시장은 대만에서 가장~ 큰 야시장으로 펑지아 대학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학가 문화가 적절히 어우러져 맛있고 저렴한 길거리 음식이 가득해요 ! 또한 알록달록 벽화가 돋보이는 난툰 무지개마을, 아름다운 석양을 만날 수 있는 가오메이 습지 등도 둘러볼만 합니다. 매력적인 타이중 여행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호텔스닷컴에 새롭게 등록된 따끈따끈 NEW 호텔 선택하시고 할인 예약 혜택 받는 것은 어떠세요~?!



호텔스닷컴 신규등록 NEW 호텔, 할인 진행 중 !!
>> 
http://kee.tips/t0663






| 그랜드 시티 호텔 (Grand City Hotel)

타이중에 있는 4성급 호텔로 현재 호텔스닷컴에 신규 등록된 new 호텔 중 하나죠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시설을 제공해서 편리하며, 펑유엔 시지 사원에서 무척 가깝고 타이중 공원의 경우 13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

호텔 내에는 총 120개의 금연 객실이 있으며 3개의 레스토랑과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세탁서비스와 회의공간, 웨딩서비스 등이 제공되니 호텔 예약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호텔스닷컴 신규호텔로 17% 할인 예약 가능 !



| 르 파커 (Le Parker)


르파커 호텔 역시 호텔스닷컴에 따끈따끈~ 등록된 뉴 호텔 중 하나입니다. 타이중 상점가에 자리잡은 호텔로 시투언쉬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바로 주변에 파오추에 사원과 펑지아 야시장 등이 있어요 :)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하니 노트북과 스마트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비즈니스센터도 있어 출장 호텔로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에어컨객실과 세탁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 제공되며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스닷컴 신규호텔 이벤트기간 24% 할인 중 !



| 챈스 호텔 타이중 (Chance Hotel Taichung)



타이중 공원 근처에 위치한 3성급 호텔~ 이 호텔 역시 호텔스닷컴에 따끈따끈하게 등록된 new 호텔로 할인 예약 가능합니다. 호텔 바로 근처에 타이중공원과 파오추에 사원, 펭 르 조각공원 등이 있죠.

호텔 내에는 98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에어컨, 객실 정돈 서비스, 귀중품 보관서비스, 세탁서비스와 수하물보관,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타이중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참고해주세요 !

* 호텔스닷컴 신규호텔 30% 할인 예약 가능 !




대만여행 호텔예약 고민이라면 ?!
호텔스닷컴 대만 신규호텔 예약하고 할인받자 !
>> 
http://kee.tips/t06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