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할인 예약 팁 ! 따끈따끈 타이페이 신규 호텔 예약하기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전해드리는 호텔예약 할인 팁들... 다양한 쿠폰과 최저가 할인 소식을 중간 중간 전해드리고 있지만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하게 할이 받는 팁, 전해드리겠습니다 :)

타이페이 여행 가실 분들께는 더더욱 반가울 소식, 바로 호텔스닷컴에서 따끈따끈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NEW 호텔들을 예약하시는 건데요 ! 호텔스닷컴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호텔들이기때문에 8월22일 까지는 특별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는 사실~~~ 이미 유명한 호텔 예약 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깔끔하고 조금 더 신선한 (!) 호텔 찾으신다면 할인된 가겨에 NEW 호텔 예약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 ?




호텔 푸리 타이페이 스테이션 브랜치 (Hotel Puri Taipei Station Branch)




국립 대만 박물관에서 쉽게 갈 수 있으면서도 타이페이 도심에 자리잡은 깔끔한 호텔입니다. 다퉁에 위치해 있고 중정기념당과 화시제 야시장등도 2~3km 정도 떨어져 있다는 사실 !

비즈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어 대만 출장 온 분들에게도 좋고, 로비에서는 커피 서비스를, 셀프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세탁시설도 있으며 수하물 보관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에서 최대 20% 할인 중)



아토텔 (Art'otel)


타이페이 여행의 중심~ 타이페이의 명동이라는 시먼딩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여행자들이 위치부터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 중정기념당에서 쉽게 갈 수 있고, 용산사, 화시제 야시장 등도 가까워 좋아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 데스크가 있어 편안하며, 공항 셔틀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및 세탁 서비스도 가능하니 타이페이 호텔 고르실 때 참고해주세요 ! (최대 28% 할인 중 !) 




호텔 릴랙스 II (Hotel Relax II)


호텔 릴렉스 2는 국립대만박물관에서 매우 가까운 타이페이 추천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새롭게 예약 가능한 타이페이 호텔 중 하나로, 3성급 호텔이며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는 강점이 있어요 !

객실 내에는 에어컨이 있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세탁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타이페이 숭산 공항은 8km 내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호텔스닷컴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호텔들 어떤가요 ?! 현재까지 모두 만족도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추천 호텔들 입니다 :D 여행 경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똑같은 호텔도 이렇게 할인 된 가격에 예약한다면 여행 경비 세이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겠죠 ~? 

모두 호텔스닷컴의 NEW 타이페이 호텔 확인 해 보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



따끈따끈~ new 타이페이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60





↑ 영상으로 만나보는 대만여행 2박3일 하이라이트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