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스테르담 여행 추천 호텔 3곳 비교 !

반고흐, 몬드리안, 렘 쿨하스, 렘브란트 등 이 세기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텐데요 =) 바로 이들이 네덜란드 출신이라는 것이죠 ! 우리에게 풍차로 익숙한 네덜란드의 수도, 암스테르담에는 다양한 미술관이 있으며 뮤지엄 또한 많습니다. 예술이 원동력인 이곳, 그리고 유럽 그 어떤 도시보다도 스타일리시하다고 알려진 암스테르담 ! 암스테르담 여행 할 때 딱 좋은 호텔 3곳 비교 해드리겠습니다. 함께보시죠~!


암스테르담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42



| 암스테르담 호텔 추천 1


파크 플라자 빅토리아 암스테르담 (Park Plaza Victoria Amsterdam)




암스테르담 여행을 하기 딱 좋은 구시가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구교회와 담광장 그리고 신교회 박물관, 로얄 팰리스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은 4성급 호텔입니다 :)


총 306개의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바, 실내 수영장과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탁아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어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죠 !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이용 가능




| 암스테르담 호텔 추천 2


코렌돈 피탈리티 호털 암스테르담 (Corendon Vitality Hotel Amsterdam)



암스테르담의 사우스에 자리잡은 이 추천 호텔은 본델파크, 콘서트 헤보우와 반고흐 미술관, 암스테르담 국립박물관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


이 호텔은 총 263개의 금연 객실을 가주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그리고 풀서비스스파와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테라스, 에어컨, 세탁서비스 그리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어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이용 가능




| 암스테르담 호텔 추천 3


인텔 호텔스 암스테르담 센터 (Inntel Hotels Amsterdam Centre)



암스테르담 구시가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담광장과 신교회 박물관 그리고 구교회와 로얄팰리스, 안네 프랑크의 집등에서도 가까워 주변을 돌아보기에도 좋아요~ :)


호텔은 4서급 호텔로, 총 239개의 금연 객실을 가주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있어 암스테르담 출장 호텔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귀중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니 참고해주세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이용 가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호텔 예약,
최저가 확인하기
http://kee.tips/t06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