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일랜드 더블린 여행 추천 호텔 4곳 비교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 여행을 하고 온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이 도시, 참 매력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 더블린은 도시 자체가 그다지 크지 않지만 크고작은 샵을 돌아보거나 동네를 돌아다니며 노천 카페와 펍 투어를 하는 즐거움도 많다고 합니다. 아일랜드인들이 술을 많이 마신다고 하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실제 더블린 여행길에 오르면 정말 맥주를 비롯한 술을 쉽게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



오늘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는 호텔들은 더블린 여행 더욱 즐겁게 해줄 더블린 추천 호텔 4곳 입니다 =)

더블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46




뷸리스 호텔 더블린 에어포트 (Bewleys Hotel Dublin Airport)



더블린 시내 호텔이 아닌 더블린 공항 근처 호텔입니다 :) 이 호텔은 더블린 공항에서 이동하기 편리하며 국립 쇼 센터와 크로크 공원등에서도 이동할만 하죠 ~!

총 466개의 금연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외에도 ATM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템플 바 호텔 (Temple Bar Hotel)



더블린 템플바 호텔은 더블린 시티 센터에 자리잡고 있는 위치 좋은 호텔로, 더블린 성과 트리니티 칼리지, 메리온 스퀘어 국립 미술관과 크라이스트처치 대성당 등에서 가까워요~!

호텔은 총 13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나이트클럽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로비 커피 서비스와 컴퓨터 스테이션, 세탁서비스와 회의 공간도 있다고 합니다~!



버틀러스 타운하우스 (Butlers Townhouse)



더블린 볼스브리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아비바 스타디움 근처의 럭셔리형 호텔입니다. 더 그랜드 커낼 극장과 메리온 스퀘어 국립미술관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호텔은 총 20개의 금연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피트니스센터, 로비 커피 서비스, 에어컨, 객실 정돈서비스와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요 :)



메스필 호텔 (Mespil Hotel)



아일랜드 여행 할때 딱 좋은 더블린 메스필 호텔은 볼스브리지에 위치해 있으며 역시 버틀러스 타운하우스와 마찬가지로 메리온 스퀘어 국립미술관과 더 그랜드 커낼 극장, 아비바 스타디움 등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

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더블린 가족여행 하기에도 좋은 호텔이죠 !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탁아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컴퓨터 스테이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의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블린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