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르웨이 자유여행 ! 오슬로 호텔 추천 4곳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북유럽 여행. 막연한 동화 속 환상 같았던 북유럽 여행을 이제는 보다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예전에는 경유에 경유를 더해 돌아가야 했던 불편한 루트도 이제는 NO~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요즘 북유럽 디자인으로도 '핫'한 스칸디나비아 여행의 핵심 도시, 노르웨이 오슬로 ! 노르웨이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엄선한 가격, 위치, 디자인 만족스러운 오슬로 시내 호텔 추천 4곳~ 함께 보시죠 =)


오슬로 추천 호텔 보기 ▶ http://kee.tips/t0635




컴포트 호텔 익스프레스 센트럴 스테이션 (Comfort Hotel Xpress Central Station)


칼요한 스트리트 근처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단연 노르웨이 자유여행 코스에서 오슬로 호텔로 머물기 딱~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 이 호텔 주변에는 칼 요한 스트리트와 오슬로 성당이 있어요.

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총 167개의 금연객실과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 라운지바,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들과 수하물 보관 서비스, 그리고 로비 TV 등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슬로 호텔이에요~!



HTL 그렌센 오슬로 (HTL Grensen Oslo)


이 오슬로 호텔은 10만원대 오슬로 호텔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위치, 그리고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센트럴 오슬로에 위치해 있으며 칼 요한 스트리트와 국회의사당 근처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이죠 ~!

호텔 객실은 총 96개로, 아침식사 가능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그리고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편리한 프론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스칸딕 바이포르텐 (Scandic Byporten)


노르웨이 여행 중 오슬로 기차역 이용 계획 있으시다면 가~장 좋은 이 호텔 ! 바로 오슬로 중앙역에 위치해 있어서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칼 요한 스트리트, 오슬로 오페라하웃, 오슬로 성당, 국회의사당 등도 가깝고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최고입니다 :)

이 호텔에서는 무료 뷔페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까지 제공해요~ 총 239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라운지바, 컨퍼런스룸과 회의실 그리고 셀프주차 가능하며 호텔 내에 편의점과 수하물보관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죠~!



프로그네르 하우스 아파트먼트 - Skovveien 8 (Frogner House Apartments - Skovveien 8)


오슬로 호텔 중에서도 서비스 아파트 시설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이 호텔식 아파트를 추천드립니다 :) 센트럴 오슬로에 위치해 있으며 로얄 팰리스와 헨릭 입센 박물관, 칼 요한 스트리트와 구스타프 비겔란 조각공원에서도 가까워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아침식사이용 가능하고, 카페와 셀프주차, 수하물보관, 세탁 시설등도 갖추고 있죠 :D 프론트 데스크 24시간 운영되니 더욱 편리합니다~!


오슬로 추천 호텔 4곳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635


댓글